신혼가구가전

영국 상류층을 위한 인테리어 박람회,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웨딩21뉴스_ 2022. 6. 14. 20:00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영국의 상위 0.01%가 한자리에 모이는 혁신적인 인테리어 박람회,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Grand Designs Live)에 공식 참가했다.

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Grand Designs Live) (사진제공 :크라운구스)
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Grand Designs Live) (사진제공 :크라운구스)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Grand Designs Live) 세미나 (사진제공 :크라운구스)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Grand Designs Live)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 (사진제공 :크라운구스)


일 년에 두 번 영국의 주요 도시인 런던과 버밍엄에서 시즌별로 개최되는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는 건축, 주방과 욕실, 정원, 인테리어 총 네 가지의 메인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어 행사 시작 전부터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인테리어 박람회이다.

특히 올해는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환경, 건축, 인간의 삶이 삼위일체를 이루는 상생에 대한 비전이 논의되어 큰 의미를 더했다.

올해는 특별히 알프스산맥 한가운데, 혹은 지중해 바다를 가르는 메가 요트 위 등 대자연 속에 오직 단 한 사람만을 위한 휴양지를 완성해온 크라운구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렉서스,

영국의 가장 큰 제로 탄소 전기 발전기를 운영하고 있는 EDF, 지속 가능한 소재로 미래를 제공하는 가구 브랜드 DFS 등이 공식 참가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는 영국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건축 프로그램 진행자인 케빈 맥클라우드가 전문 패널들과 함께 혁신적인 홈 프로젝트를 주제로 하는 강연의 주최자로 나서며 평소 건축 트렌드에 관심이 많던 애호가들의 발걸음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박람회에 참석한 약 10만 명의 참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베스트 쇼는 에코 포인트들이 접목된 ‘그린 리빙 라이브’였다. 코로나19 팬데믹에 이어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문제가 계속적으로 대두되며 최근 개개인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러스틱 라이프’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것도 환경 요소들이 주목을 받는 이유이다.

지속 가능한 건축 자재부터 난방 시스템은 물론 푸른 에너지를 선사하는 홈 리빙 아이템들도 즐비했다.

글로벌 호텔침구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재현한 라 도레 컬렉션 골드와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을 통해 박람회에 참가한 에코 브랜드들과 시너지를 이루며 집 내부에 생명력과 활기를 더하는 홈 스타일링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해 참관객들의 찬사를 얻었다.

한편,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뉴욕 전역을 화려하게 물들인 뉴욕 디자인 페스티벌 10주년 행사에 참가해 상위 0.01%를 위한 초호화 공간 디자인을 선보인 사실이 알려지며 뉴욕 맨해튼 15 허드슨 야드, 하버사이드 홍콩, 상지카일룸 등 국내외 하이엔드 주거에 거주하는 상류층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매년 세계적 수준의 문화 및 학술 디자인 기관과 함께 디자인 업계의 거장들이 참여하는 뉴욕 디자인 페스티벌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해 북미 최고의 컨템포러리 가구 디자인 플랫폼인 ICFF와 원티드 디자인을 포함한 유명 가구 전시회뿐 아니라 파빌리온과 같은 몰입형 공공 디자인이 함께 설치되며 가장 화려한 10주년을 기록했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에디션을 소개한 크라운구스 USA 총괄 디렉터는 “앞으로도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의 세계화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전개되는 문화 예술 행사에 참가해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가 깃든 컬렉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리빙을 넘어 예술이라는 광대한 영역에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런던, 파리, 뉴욕, 밀라노 패션위크에 이어 세계 패션 트렌드에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는 LA 패션위크에 글로벌 앰배서더들과 함께 등장했다.

매년 코첼라, 오스카 갈라쇼 등의 저명한 국제 행사에서 혁신적인 디자이너들과 함께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창조적 영감을 공유하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차별적인 행보는 해외 언론들을 통해 몇 차례 소개된 바 있다.

글로벌 럭셔리 여름이불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완벽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프리미엄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를 출시했다.

SK핀크스, 네스트 호텔, 그랜드 머큐어 등 글로벌 5성급 호텔들의 파트너로 러브콜을 받아온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일상을 영위하고자 하는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순백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수면안대는 출시와 동시에 심미적 만족감을 충족시키고자 하는 슈퍼리치들로부터 숙면을 위한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 참가, 런던, 버밍엄, 렉서스, EDF, DFS, 케빈 맥클라우드, 그린 리빙 라이브, 러스틱 라이프, 라 도레 컬렉션 골드,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 뉴욕 디자인 페스티벌 10주년 기념 행사 참가,

뉴욕 맨하탄 15 허드슨 야드, 하버사이드 홍콩, 상지카일룸, LA 패션위크 참가, 코첼라, 오스카 갈라쇼,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 수면안대, 호텔 컬렉션, 아이더다운 이불,

구스이불, 호텔이불, 호텔침구, 여름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등에 대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버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