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크라운구스, 프리미엄 수면안대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 출시

웨딩21뉴스_ 2022. 6. 15. 19:00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를 출시했다.

사진 : 크라운구스,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
사진 : 크라운구스,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
사진 : 크라운구스,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
사진 : 크라운구스,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
사진 : 크라운구스,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좀 더 편안한 숙면, 휴식에 대한 선호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합성어 슬리포노믹스 (Sleeponomics)는 잠(Sleep)과 경제(Economics)의 합성어로 급성장 중인 수면 관련 산업을 일컫는 말이다.

이에 따라 슬립테크, 침구류 등 관련 상품에 대한 소비가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시장 규모만 무려 수조원대에 달한다.

거기에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억눌린 소비 심리가 고가의 브랜드 구매로 전환되는 ‘보복 심리’라는 심리적 요인도 함께 맞물려 예전처럼 가성비 있는 상품보다는 구매 후 심리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들이 소비 트렌드의 주축을 이루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러한 소비 욕구와 같은 맥락으로 럭셔리 그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구찌, 디올, 루이비통,

프라다 등의 패션 브랜드들이 리빙 산업으로 발을 뻗어 패브릭 암체어, 매거진 랙, 요가 매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크라운구스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의 출시 소식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는 그동안 배스로브, 구스다운 부츠, 파자마, 플레이스 매트 등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의 호텔 컬렉션을 출시해온 크라운구스가 최근 선보인 수면안대이다.

4중 레이어와 인체공학적 라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크라운구스의 프리미엄 수면안대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폴란드산 구스다운 100%가 충전되어 출시와 동시에 차별화된 수면 아이템을 선택하고자 하는 상위 0.01% 클라이언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머리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은 빛과 소음을 동시에 완벽히 차단하며 수면하는 동안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도록 설계된 섬세한 디테일로 평가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크라운구스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 출시 소식에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슬리포노믹스 관련 산업에 적지 않은 영향력을 끼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의 ‘멜로우 구스다운 부츠’는 시청률 1위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연예인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럭셔리 리빙 호텔 컬렉션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세상에서 가장 긴 재위 기간을 이어오고 있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에 왕실이 선택한 구스이불 브랜드로 공식 참가했다.

왕실의 상징인 버킹엄 궁전에서 시작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플래티넘 주빌리는 260년 이상 영국 군주의 공식 생일을 기념해온 ‘트루핑 컬러 퍼레이드’로 성대한 막을 열었다.

약 1천여 명의 대규모 병력과 200여필의 말이 웅장한 행진을 선보였으며 해당 행사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서 사용한 여왕만을 위한 ‘골드 스테이트 코치’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장엄한 왕실 의식으로 시작된 플래티넘 주빌리에는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다.

롤스로이스, 덴비 등 영국 공식 왕실 브랜드들과 그 궤를 같이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여왕의 일대기에서 영감을 얻어 스페셜 아트 파운데이션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닥스와 버버리는 특별 한정판 스카프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5성급 특급 호텔 네스트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네스트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호텔 컬렉션과 명품 침구세트로 완성된 네스트 호텔의 최상급 객실 파티오 스위트는 드넓은 서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며 여기에 낭만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와인이 포함된 스페셜 VIP 세트를 함께 즐길 수 있어 VIP층의 만족도가 상당하다고 밝혔다.

네스트 호텔 외에도 메리어트 호텔, SK핀크스, 서울 드래곤 시티 그랜드 머큐어, 아난티 힐튼 부산 등 글로벌 5성급 호텔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제주도의 5성급 히든 클리프 호텔과도 스위트룸 패키지를 오픈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 출시, 배스로브, 멜로우 구스다운 부츠, 파자마, 백리스 슬리퍼, 호텔 컬렉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 기념행사 참가 소식, 트루핑 컬러 퍼레이드,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70주년, 골드 스테이트 코치, 왕실침구, 네스트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 아트베딩, 토퍼 매트리스, 구스다운 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침구세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 https://crowngoose.com/
크라운구스 웨딩컬렉션  http://asq.kr/y4M4vOw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