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제니하우스, 수분 진정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기초 라인 3종 론칭

웨딩21뉴스_ 2022. 6. 17. 13:00

일상 속 피부 고민에 현명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이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 :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기초라인 3종 (사진제공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라인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고기능성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제니하우스만의 독자적인 AMC(병풀 추출물, 티트리 잎수, 녹차수) 콤플렉스 성분을 배합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 출시된 3종은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밸런스 토너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바이옴 앰플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쉴드 선크림 3종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회복을 도와주는 제품인 만큼 모든 피부 타입의 소비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진정 케어 라인이다.

또 저자극 테스트 완료, 논-나노(Non-nano) 공법 및 친환경 패키지로 구성돼 피부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먼저 첫 단계에 사용하는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밸런스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길을 열어주는 스타터로, 열감이 있거나 지친 피부의 결을 정돈해줘 화장 솜이나 시트를 적신 뒤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음 단계의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바이옴 앰플은 꿀처럼 진하지만, 사용감이 상쾌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으로 레이어링해 수분 팩, 수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쉴드 선크림은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으로 눈 따가움이나 백탁 현상이 없어 여린 피부의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 피부에 스며들지 않는 논-나노(Non-nano) 공법으로 해양 생태계까지 보호하는 친환경 선크림이다.

이 밖에도 제니하우스의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라인은 지속 가능 경영의 실천을 위해 생분해성 지류 및 소이 잉크 사용과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얼스 팩 패키지로 제작돼 ‘클린 뷰티’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라인은 제니하우스 자사 몰과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제니하우스는 NO.1 살롱 아티스트들의 경험과 노하우로 만든 쓸수록 건강한 ‘굿 바이브 클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다.

K-BEAUTY 메카이자 주역인 NO.1 살롱 제니하우스의 아티스트들이 수천명의 셀렙과 배우, 100만명이 넘는 고객들과 호흡하며 쌓아온 생생한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생산·판매의 경험보다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 나다움을 추구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브랜드에 명칭에 따옴표(“”)를 넣은 이유도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이려는 뜻을 담고 있다.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 비건과 유해 성분 무첨가, 동물 실험 반대 등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제니하우스 https://www.jennyhouse.com/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