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쾌적함을 선사하는 장마철 힐링 아이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

웨딩21뉴스_ 2022. 6. 21. 22:00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과 함께 즐기는 도시 일상 속 슬로우 그린 라이프!

눅눅한 장마와 찌는 듯한 무더위로 힘겨운 한여름을 쾌적하게 바꿔줄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을 소개한다.

사진 :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


귀한 잣나무 피톤치드를 가득 담은 항균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100% 비건 잣나무 오일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 두 가지로 장마철을 청명하고 산뜻하게 보낼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비레아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COM, 분더샵 청담, SSG 청담 '라페르바', 나인원 한남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성수 '플랜츠 온더 쉘프', 청담 '노블레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핀란드어로 초록을 뜻하는 브랜드명처럼 비레아는 우리가 사는 도시를 건강한 초록빛으로 채우고자 하는 바람으로 탄생했다.

잣나무 추출물을 함유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비레아를 대표하는 아이템. 잣나무 피톤치드는 원료가 희소하며 구과를 500kg 넣었을 때 추출되는 오일의 양이 500ml에 불과할 만큼 수율이 낮지만 나무 중 양질의 기능성 성분을 가장 많이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피톤치드 가득,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일체의 자연 훼손 없이 잣 구과 수확 후 씨앗을 꺼낸 부산물을 선별해 사용하며, 화학적 용매를 배제한 스팀 증류법으로 안전하고 순수하게 만든다. 

숲캉스를 위한 추천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을 혼합한 스프레이 타입 제품이다.

소파, 커튼, 카펫, 침구의 집먼지 진드기 제거, 신발장이나 차량 내부의 항균 및 탈취에 유용하며 침실, 공부방, 사무실에 룸 스프레이로 사용하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 흡연자의 차 안을 쾌적하게 관리하는데도 유용하다. 

100% 비건 잣나무 오일,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건강관리 필수품이다.

샴푸나 린스에 섞어 사용하면 비듬을 완화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온수에 희석해 입욕, 족욕, 여성세정제로 사용해도 좋다.

또 여드름, 벌레 물림, 사마귀, 티눈 부위에 원액을 면봉으로 바르면 빠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마스크 안쪽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호흡이 상쾌해지고 구취 걱정까지 덜 수 있다.

초음파 디퓨저나 천연 솔방울 & 현무암 디퓨저로 아로마테라피를 즐겨보자. 공간을 은은한 자연의 향으로 채워주며 울창한 숲 속에서 산림욕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

▷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 240ml 38,000원 / 500ml 73,000원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천연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천연 탈취제.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의 황금비율 포뮬러로 뿌리는 즉시 악취, 세균,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대기질 개선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 호흡기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소파, 커튼, 카펫, 침구의 집먼지 진드기 제거
- 현관, 신발장, 차량 내부의 항균 및 탈취
- 침실, 공부방, 사무실 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 5ml 15,000원 20ml 50,000원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100% 비건 잣나무 에센셜 오일. 잣나무 피톤치드 고유의 강력하고 안전한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로 머리에서 발끝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 샴푸나 린스에 2~3방울 섞어 비듬 개선, 두피 관리
- 온수 500ml에 1~2방울 섞어 치질 관리 및 여성 세정
- 온수 500ml에 3~5방울 섞어 족욕
- 온수를 채운 욕조에 적당량을 뿌려 입욕
- 원액을 면봉으로 발라 여드름, 벌레 물림, 사마귀, 티눈 개선
- 초음파 디퓨저나 솔방울 & 현무암 디퓨저 등을 이용해 아로마테라피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