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이 자사 앱을 출시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올해 2월 리론칭한 브랜드 탑걸은 자사앱 런칭을 통해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최적화를 통해 자사앱을 최적의 컨텐츠 제공과 접근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탑걸 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간편 결제 및 회원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어플 설치 시 쇼핑몰 소식이나 이벤트 같은 알람을 팝업으로 받을 수 있다.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 외에도 영어, 베트남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탑걸은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인킴은 “자사앱 출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구매 행태를 분석해 이를 상품군 강화와 큐레이션,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부드러운 원단으로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옷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이 탑걸의 제품들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탑걸은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 전용 앱 외에도 자사 홈페이지(topgirl.co.kr)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W컨셉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반디타입(URBANDTYPE), 22 여름 캡슐 컬렉션 무신사 쇼케이스 단독 오픈 (0) | 2022.07.01 |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세련美 더한 주얼리 스타일링 화제 (0) | 2022.07.01 |
막스마라, 2023 리조트 컬렉션 ‘행복 스카프(Vai lengo feliz)’ 공개 (0) | 2022.07.01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주년 기념 더블 찬스 프로모션 진행 (0) | 2022.07.01 |
지미추,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 30주년 기념 스페셜 리미티드 크리스탈 부츠 선보여 (0) | 2022.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