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카페, 초복 맞이 ‘보양 미식회’ 프로모션 진행

웨딩21뉴스_ 2022. 7. 5. 05:00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초복 맞이 맛과 영양을 겸비한 다채로운 ‘보양 미식회’ 프로모션을 2022년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보양 미식회’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한식 요리로 구성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셰프들의 정성이 담긴 오리 스테이크, 한방 갈비찜, 한방 닭백숙, 가스파쵸, 겨자 치킨 냉채, 주꾸미 구이 등의 다양한 한식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 먼저, 감초, 황기, 표고버섯, 과일로 맛을 낸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갈비찜과, 각종 한약재들을 끓여 만든 초복 대표 메뉴, 한방 닭백숙을 선보인다.

여기에 기존의 한정 적이었던 보양식 메뉴를 탈피해 고급 지면서도 색다른 보양식 요리인 오리 스테이크까지 준비된다. 오리 요리는 닭백숙과 함께 원기회복에 도움 되며, 고혈압이나 중풍, 허약체질, 위장질환 등에 효능이 있다. 

한식 보양식의 뒤를 이어 태양의 나라 스페인의 대표 여름 디저트, ‘가스파쵸’까지 즐겨볼 수 있다.

차가운 수박, 토마토와 오이, 마늘, 올리브, 식초 등을 얼음 물과 함께 갈아서 먹는 음식으로, 차가운 음식이기에 더위를 피하기에 좋고, 토마토 등 채소들의 영양분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어 기력이 떨어지는 여름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스태미나 강화식품으로 잘 알려진, 매콤한 고추장 양념을 발라 구워낸 주꾸미 구이와 겨자 냉채 소스와 각종 샐러드 야채와 곁들인 겨자 치킨 냉채까지 더해져 무더위에 기운을 보충해 줄 메뉴가 구성됐다.

모모카페의 ‘보양 미식회’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목요일에서 일요일까지 런치 뷔페로만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 런치 50,000원, 주말 런치 7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네이버로 예약 시 요일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2638-3081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