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파네라이, 새롭게 선보이는 40mm 이커머스 에디션 '루미노르 쿼란타 베르데 밀리타레' 출시

웨딩21뉴스_ 2022. 7. 8. 09:00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더욱 광범위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40mm 사이즈 루미노르 쿼란타 베르데 밀리타레(PAM01304)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 파네라이(PANERAI) 40mm 이커머스 에디션 '루미노르 쿼란타 베르데 밀리타레'
사진 : 파네라이(PANERAI) 40mm 이커머스 에디션 '루미노르 쿼란타 베르데 밀리타레'


루미노르 쿼란타 베르데 밀리타레(PAM01304)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베르데 밀리타레 매트샌드위치 다이얼, 화이트 수퍼루미노바®(X1 등급)가 특징인 제품으로, 전 세계 500피스 한정 이커머스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이 외에도 오토매틱 와인딩 무브먼트인 파네라이 칼리버 P.900으로 구동되며, 3일간의 파워 리저브, 약 100미터의 방수 기능이 지원된다.

또한 파네라이만의 퀵 릴리즈 시스템 브레이슬릿과 버클로 대표되는 루미노르 마리나 세그먼트의미적 코드를 일관성 있게 담고 있으며, 다양한 스트랩 연출로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유연성과 가벼움,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루미노르 쿼란타 베르데 밀리타레(PAM01304)는 파네라이 공식 온라인 부티크( www.panerai.com )와 SS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다에 대한 열정이 돋보이는 럭셔리 스포츠 워치 브랜드 파네라이는 1860년 피렌체에서 공방이자 매장 겸 워치메이킹 학교로 설립되었으며, 수십 년간 이탈리아 왕실 해군 특수부대에 정확한 성능을 갖춘 장비를 공급하였다.

이 기간 동안 파네라이가 발명한 루미노르와 라디오미르 디자인은 오랫동안 군사 기밀법(Military Secrets Act)에 의거하여 민간에 공개되지 않았으며, 1997년 리치몬트 그룹에 인수된 후 전세계 시장에 공개되었다.

오늘날 파네라이는 뉘샤텔의 매뉴팩처에서 무브먼트와 시계들을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파네라이 제품은 이탈리아 디자인과 스위스 시계기술이 최적의 조합을 이루고 있다. 파네라이 시계는 공식 판매망과 파네라이 부티크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