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사랑에 빠진 반짝이는 눈빛을 연상시키는 ‘구찌 러브라이트(Gucci Lovelight)’ 컬렉션을 출시하며, 진심이 담긴 모든 형태의 사랑과 애정 표현에 찬사를 보낸다.
이번 셀렉션은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성 및 남성용 레디-투-웨어(ready-to-wear),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 아이웨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색상을 담은 기발하고 빛나는 모티브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로맨틱한 감정을 상기시킨다.
구찌가 그간 컬렉션에서 선보여온 기하학적 코드에 대한 탐구를 확장하며, 다이아몬드 쉐입의 레더 패치를 섬세하게 배치해 구찌의 대표적 하우스 코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패턴 디자인을 연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구찌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인 구찌 비러브드(Gucci Beloved)의 구찌 뱀부 1947백은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이 패턴으로 유쾌하게 표현해 냈으며, 반짝이는 스터드와 하트 쉐입 컷아웃 또한 특징이다.
구찌 비러브드의 또다른 백이자 구찌의 헤리티지가 담긴 뱀부 탑 핸들의 구찌 다이애나 미니 토트 백 역시 기발한 모티브로 사랑 노래를 들려준다.
구찌 다이애나 미디엄 토트 백은 스터드로 ‘Loved’ 레터링을 담아 사랑받는 이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번 러브라이트 컬렉션에 담긴 사랑에 대한 찬사는 구찌 스크리너(Screener) 스니커즈의 반짝이는 어퍼와 구찌 주얼리 피스의 크리스털 세팅과 같이 항상 빛을 잃지 않는 장식 디테일에도 반영됐다.
레디-투-웨어 셀렉션에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수 놓인 플라워 장식은 하우스의 자연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다.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의 스페셜 광고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은 경쾌한 사운드 트랙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 여러 명의 친구들의 일상을 포착한다.
영상 속에서는 편안한 동시에 의미심장한 시선들이 공존한다. 반복해서 마주치는 두 주인공의 시선은 필연적 만남을 그리지만, 그 결과는 보는 이의 상상으로 남는다.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의 각 제품은 주요 모티브를 담은 전용 패키지로 제공되며, 구찌 가옥,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강남점 우먼 스토어,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멘즈 스토어, 현대 백화점 본점 등 선별된 구찌 스토어 7곳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Gucci.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구찌 러브라이트(Gucci Lovelight)’ 컬렉션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프트를 컨셉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셀렉션으로 선보인다.
여성 레디-투-웨어로 다양한 컬러의 플로럴 엠브로이더리가 눈길을 끄는 니트웨어와 하트 쉐입 및 ‘Gucci’ 로고가 특징인 레이스 제품이 마련됐다. 남성 레디-투-웨어로는 플로럴 엠브로이더리 티셔츠와 스웻 셔츠, 별똥별 패턴이 그려진 집업 재킷이 있다.
백 셀렉션은 구찌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인 구찌 비러브드의 뱀부 탑 핸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1947년 처음 선보인 뱀부 핸들로 대표되는 아이코닉한 구찌 다이애나와 뱀부 1947의 헤리티지는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의 내러티브에 따라 하트 모티브와 다이아몬드 패턴, 스터드로 새긴 ‘Loved’ 레터링을 통해 재해석됐다. 여기에 탈착 가능한 골드 체인이 포함된 뱀부 1947 클러치 월렛이 더해져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다.
여성 및 남성용 슈즈 셀렉션으로는 다채로운 컬러와 반짝이는 디테일로 표현한 구찌 스크리너(Gucci Screener)와 구찌 런(Gucci Run) 스니커즈가 준비됐다. 특히 구찌 런 스니커즈는 재치 있는 쉐입의 새와 하트 엠브로이더리가 특징이다.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에서는 다이아몬드 모티브가 돋보이는 파스텔 컬러의 실크 스카프와 넥 보우도 만나볼 수 있다. 파스텔 컬러의 기하학적 G패턴을 적용한 헤어밴드와 버킷 햇, 크로셰 글로브로 구성한 라인업도 선보인다.
구찌 아이웨어 제품은 독특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스퀘어 프레임 디자인 또는 별 모양 디테일이 더해져 유니크한 프레임을 완성하는 프레임리스 캣아이 디자인 등 경쾌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으로 준비됐다.
구찌 주얼리 셀렉션으로는 핑크 하트 쉐입의 크리스털과 팔라듐으로 마감한 패션 주얼리를 선보인다. 구찌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는 컬렉션 전반에 사용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담은 실크 새틴과 우드로 제작한 부채를 만나볼 수 있다.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gucci.com/kr/ko/
캠페인 영상: https://youtu.be/PyqyrvpnKhc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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