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써모스,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위한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 출시

웨딩21뉴스_ 2022. 7. 13. 20:30

런치플레이션엔 외식비 아끼고 영양도 챙기는 맛있는 집밥 도시락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처음 온도 그대로 보관해주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사진제공 : 써모스


전 세계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해 식자재 비용이 오르면서 런치(점심)과 인플레이션(물가상승)을 합친 ‘런치플레이션(Lunchflation)'이 신조어로 등장했다.

부담 없이 먹어야 할 점심 식사 비용이 1만 원을 훌쩍 넘으면서 외식비를 줄이고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집에서 간단한 도시락을 싸오는 직장인과 학생이 늘어나는 추세다.

써모스가 새롭게 선보인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따뜻한 볶음밥이나 덮밥, 죽, 스프, 파스타 등 한 그릇 음식을 담거나 다이어트 식단을 위한 차가운 샐러드나 과일, 디저트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기에도 좋다.

어린 아이와의 외출시에도 이유식을 따뜻하게 유지해줘 장시간의 야외 나들이에서도 아이가 맛있는 온도로 식사를 할 수 있다. 

써모스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사용 용도와 평소 식사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00ml와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이며 크림핑크, 크림민트, 오트밀레몬, 오트밀그레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를 사용해 입맛을 돋운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뜨거운 음식을 담은 용기의 뚜껑이 잘 안 열리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원클릭 오픈 뚜껑으로 감압 현상을 해결했다.

뚜껑을 살짝 돌리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자동으로 내부 압력이 해소되는 원클릭 오픈 구조는 손쉽게 제품을 여닫을 수 있어 압력 때문에 뚜껑이 열리지 않아 고생할 필요가 없다. 

또한 본체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안심하고 음식물을 담을 수 있으며,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뚜껑의 고무 패킹이 음식물이 새는 것을 방지해 휴대가 용이하다. 뚜껑 부품은 모두 손쉽게 분리되어 깨끗하게 세척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만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제작한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300ml는 55도 이상 12도 이하, 500ml는 61도 이상 11도 이하(6시간 기준)의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을 자랑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집에서 갓 만든 것처럼 맛있는 온도로 즐길 수 있다. 300ml는 260g, 500ml는 330g의 용량 대비 가벼운 무게로 이동 및 휴대가 용이하다. 

써모스 관계자는 “’런치플레이션’으로 집밥 도시락 인구가 증가하면서 간편하고 맛있게 음식을 보관해주는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가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써모스는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의 보온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전용 보온백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저세트도 별도 판매하고 있어 함께 사용하면 나만의 귀엽고 컴팩트한 도시락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써모스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를 비롯해 ‘푸드컨테이너 보온백’, ‘푸드컨테이너 수저세트’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1577-8396, www.thermos.kr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www.thermosshop.kr/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