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 향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 메종 프란시스 커정

웨딩21뉴스_ 2022. 7. 14. 15:00

덥고 습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상쾌한 향이나 시원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향수를 가볍게 뿌리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전환된다. 이 계절에 더욱 어울리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느낌의 향수들을 소개한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신테틱 정글’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신테틱 정글’
메종 프란시스 커정 ‘코롱 포르테 컬렉션’


▷ 신비롭고 관능적인 초현실주의 정글로의 초대, 총천연색의 다양한 자연의 향을 표현한 그린 플로럴 향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신테틱 정글은 밝고 화창한 정글을 표현한 그린 플로럴 향수다.

풍부한 바질과 히아신스, 은방울꽃, 천연 재스민, 갈바넘, 패출리까지 총천연색의 6가지 그린 노트들이 어우러져 다양한 자연의 향과 노트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천연 성분과 합성 성분들의 섬세한 조화를 통해 보다 완벽한, 나아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자연의 향을 경험하게 한다.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의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코롱 포르테 컬렉션’은 오 드 퍼퓸의 뛰어난 지속력과 오 드 뚜왈렛의 상쾌함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롱 래스팅 코롱이다.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 컬렉션의 싱그러운 베르가못 시트러스 베이스에 각각 머스크, 플로럴, 프루티 향조를 더해 세 가지 향과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머스크 시트러스 향의 ‘아쿠아 유니버셜 코롱 포르테’는 화이트 플라워의 순수함과 광채, 순백색의 기쁨을 표현한 향수로 이탈리아 베르가못, 불가리아 로즈 에센스와 어우러져 청량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플로럴 시트러스 향의 ‘아쿠아 비떼 코롱 포르테’는 화창하게 내리쬐는 햇살의 상쾌함과 절정의 태양이 내뿜는 관능적인 광채, 그리고 온몸을 휩싸는 뜨거운 공기를 표현했다. 인도산 샌달우드의 부드러운 향과, 이탈리아산 만다린, 칼라브리아 베르가못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프루티 시트러스 향의 ‘아쿠아 셀레스티아 코롱 포르테’는 파란 바다와 푸른 하늘이 끝없이 맞닿은 지평선에서 영감받아 밝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며 이집트 재스민과 프랑스산 미모사의 조화가 밝고 경쾌한 물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한다.

▷ 메종 프란시스 커정 https://www.instagram.com/franciskurkdjian_kr/  
▷ 용량 및 가격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 신테틱 정글 50ml 278,000원, 100ml 382,000원

메종 프란시스 커정 ‘코롱 포르테 컬렉션’
- 아쿠아 유니버셜 코롱 포르테 70ml 268,000원
- 아쿠아 비떼 코롱 포르테 70ml 268,000원
- 아쿠아 셀레스티아 코롱 포르테 70ml 268,000원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