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일리커피,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 만들 수 있는 신제품 밀크 프로더 출시

웨딩21뉴스_ 2022. 7. 22. 13:33

89년 전통의 글로벌 커피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에서 일리 밀크 프로더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 일리카페(illycaffe S.p.A)


‘일리 밀크 프로더’는 간편하고 손쉽게 우유 거품을 만들어 부드러운 카푸치노, 달콤한 핫초코 등 우유가 들어가는 다양한 음료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리만의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여 주는 일리 밀크 프로더는 이탈리아 건축가이자 가구 디자이너인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의 손에서 탄생했다.

‘일리 밀크 프로더’는 기존의 밀크 저그와 디테일적인 면이 비슷해 그 사용법이 간단한 것은 물론이고, 일리카페의 인기모델 이자 스테디셀러 Y3.3과 패밀리룩으로 간단하게 홈카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일리 밀크 프로더는 디자이너 피에로 리소니의 감성을 살린 일리카페만의 아트 DNA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출시 기념으로 일리 공식몰에서는 ‘일리 밀크 프로더와 카푸치노 로고 컵 세트’ 및 ‘일리 캡슐 머신 Y3.3 라떼 아티스트 세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일리 밀크 프로더와 카푸치노 로고 컵 세트’는 정상가 155,000원에서 135,000원, ‘일리 캡슐 머신 Y3.3 라떼 아티스트 세트’도 정상가 384,000원에서 2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 ㈜큐로홀딩스의 관계자는 “따뜻한 우유부터 차가운 우유까지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일리카페 밀크 프로더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여러분들이 일리 밀크 프로더를 통해 행복한 라떼 아트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일리카페는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3대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40여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 소비되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환경적인 운영 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Corp)’ 인증 뿐 만 아니라, 에티스피어에서 발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을 8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신제품 ‘일리 밀크 프로더’는 7월 14일부터 일리 공식몰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및 일리샵에서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1933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 본사를 두고 있는 가족소유 기업인 일리카페(illy Caffe S.p.A.)는 100% 아라비카 에스프레소 커피의 독창적인 블랜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최고급 커피의 브랜드 리더다. 

일리(illy)는 세계에서 가장 글로벌 한 커피 브랜드로, 세계 최상의 아라비카(Arabica)중 9가지로 만들어진 독특한 100 % 아라비카 블렌드를 생산한다.

전 세계 140여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의 커피가 커피 애호가들에 의해 소비되고 있다.  illy는 세 가지의 중요한 혁신으로 커피의 과학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로 여겨지고 있으며, 에스프레소의 표준이 되었다.

일리(illycaffe)는 1991년 브라질에서 처음으로 "에스프레소 커피의 품질을 위한 Ernesto Illy Award"를 시작하면서 지속 가능한 발전의 원칙에 의해 서명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세계 최고의 경작자들과 지식과 기술을 전달함과 동시에 시장가격보다 더 좋은 보상을 제공하며 장기적인 협력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그러한 노력으로 2013부터 매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선정되어 왔으며, 2019년 에는 사회와 함께 소통하면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기로 한 회사의 결정을 재확인 하고 이를 공식적으로 사규에 포함함으로써 의지를 다졌고,

2021년에는 사회적, 환경적 운영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권위의 비콥(B Corp)인증을 획득 했다. 

또한 커피 교육자, 바리스타 및 커피 애호가를 대상으로 포괄적인 학업 및 실습 교육을 제공하여 제품 문화를 육성하고 확산시키는데 목적을 둔 University of Coffee를 설립했다.

모든 ‘made in illy'는 예술가 제임스 로젠퀴스트 (James Rosenquist)가 디자인한 로고에서 출발하여 브랜드의 창립 가치를 대표하는 뷰티 & 아트로 강화되었으며, 국제적인 유명 예술가들이 디자인에 참여해 100여개 이상의 컵으로 구성되어진 illy Art Collection을 포함하고 있다.

전세계에 약 225개의 독립 브랜드 아울렛과 186개의 일리카페, 39개의 일리샵 리테일 매장을 운영중인 일리카페(illycaffe S.p.A.)는, 2020년 기준으로 전세계에 1,291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0년 약 4억 4천만 유로의 통합 매출을 달성하였다.

▶ 일리 https://shop.illycaffe.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