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투미(TUMI), 8월 소니 픽처스의 신작 영화 ‘BULLET TRAIN’ 내 등장 예고

웨딩21뉴스_ 2022. 7. 23. 13:00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오는 8월 24일 개봉하는 소니 픽처스코리아의 영화 ‘불릿 트레인(Bullet Train)’과 협업하여 할리우드 영화에 데뷔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투미 ’19 디그리 브리프케이스(19 Degree Briefcase)’는 브랜드 특유의 빗살 무늬를 더해 더욱 은은하게 빛나는 외관과 현대적이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19 디그리 컬렉션(19 Degree Collection)에서 영감을 받았다.

본 영화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로 투미 19 디그리 브리프케이스가 스토리 속 메인  아이템으로 사용되었고, 쉴 새 없이 스릴감 넘치는 몰입 요소들이 등장해 관객들의 집중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 투미 제품은 ‘The Case Everyone Is After’ 타이틀 아래 모두가 노리는 사건의 중심으로 그려졌으며,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주연으로 함께한다.  

영화 속에서 운이 없기로 유명한 킬러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다.

열차 내에서 사건의 중심에 있는 19 디그리 브리프케이스’를 차지하기 위해 전 세계의 고스펙 킬러들과 맞닥뜨리며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스토리를 담아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의 로케이션 기반 브랜드 경영 책임자 제프리 고딕(Jeffrey Godsick)은 “투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에서 암살자들과 정면으로 맞설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영화 내 배우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지닌 유일한 브랜드로, 날렵한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와 완벽하게 어울렸다.”라고 말했다. 

투미의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토리 산즈(Victor Sanz)는 “품질, 내구성, 강인함의 대명사인 투미는 항상 영감을 얻기위해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본 영화를 위해 시나리오 작가와 감독이 브리프케이스가 영화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표현될지를 고민할때, 투미는 항상 우선적으로 거론되는 브랜드였다. 투미는 이번 영화 속 위대한 여정을 통해 전투를 능가하는 모든 내구성을 갖춘 히어로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는 8월 5일 북미 극장 개봉에 맞춰 투미는 글로벌 레드카펫 시사회와 다양한 디지털 및 매장 내 홍보활동이 포함된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TUMI I Bullet Train 협업 제품은 영화 속 맞춤형 디자인 및 내구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눈에 띄는 세련된 알루미늄 소재의 외관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러기지 택과 “Bullet Train” 로고가 있는 패치 카드 포켓을 함께 제공한다.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tumi.co.kr ) 및 TUMI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전세계적으로150개만 한정 판매된다.

제한된 수량으로 인해 구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19 디그리 알루미늄 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