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몽상클레르 여름 한정 디저트 ‘복숭아 에디션’ 출시

웨딩21뉴스_ 2022. 7. 27. 13:0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제철 복숭아를 이용한 ‘복숭아 에디션’ 디저트 2종을 한정 기간 선보인다.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잘 익은 복숭아가 듬뿍 들어간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가또 아 라 크렘 펫슈’는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상큼 달콤한 복숭아의 과육과 입에서 사르르 녹는 제노와즈,

고소하고 부드러운 생크림, 달콤한 수제 커스타드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또 아 라 크렘 펫슈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6만원이다.

몽상클레르의 ‘타르트 펫슈'는 껍질을 벗긴 복숭아를 진하고 부드러운 프로마주 크림으로 가득 채운 시그니처 디저트이다.

타르트 펫슈에 사용되는 복숭아는 7월에 수확 후 2주간의 숙성을 거쳐 당도가 최상에 이르며 과즙이 풍부해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통 복숭아 아래에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아몬드 타르트가 있어 부드러운 복숭아 과육, 진한 프로마주 크림과 함께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타르트 펫슈는 8월  12일부터 8월 28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2만원이다.

한편,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브랜드이자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1호점을 만나볼 수 있다.

‘복숭아 에디션’ 디저트 2종은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02 2250 8171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