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예술과 함께 휴가 즐기는 ‘컬쳐 인 코오롱’ 프로모션 실시

웨딩21뉴스_ 2022. 8. 4. 19:00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라이브 무대부터 뮤지컬까지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컬쳐 인 코오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주, 울진 등 관광지에서의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호캉스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문화생활까지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유명 가수부터 울진 지역 밴드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의 특별 공연, 경주의 역사와 문화를 소재로 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울진의 체류형 산림 휴양시설 금강송 에코리움에서는 ‘20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 2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고자 오는 6일 투숙객과 울진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숲속음악회’가 개최된다.

울진 주민으로 구성된 밴드 ‘이음밴드’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4인조 혼성그룹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 국악밴드 ‘나릿’, 8090 인기 가수 박상민의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된다.

​​​​​​​음악회는 금강송테마전시관 야외주차장에 설치된 야외 특설 무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지역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엄순정 작가가 직접 그린 울진 관광지가 새겨진 드립 커피 패키지를 금강송 에코리움 로비에서 올 연말까지 판매한다.

금강소나무숲속에 위치한 객실에서 커피와 함께 각양각색의 일러스트를 감상하며 심신의 피로를 회복할 수 있다.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지역 브랜드 뮤지컬을 알리고 투숙객들이 문화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국립정동극장과 ‘태양의 꽃’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선덕여왕의 성장 과정을 담은 뮤지컬 ‘태양의 꽃’ 2인 관람권을 제공해 아이 또는 친구와 함께 ‘뮤캉스(뮤지컬+바캉스)’를 즐기며 경주 역사 공부까지 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9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여행과 문화생활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호캉스와 각종 공연을 결합한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의 특별한 ‘문캉스(문화+바캉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