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의 귀환 축하하며 ‘Here’ 캠페인 런칭

웨딩21뉴스_ 2022. 8. 16. 22:17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여행이 다시 시작됨을 축하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신규 캠페인 영상 ‘Here’을 공개했다.


본 캠페인 영상은 메리어트 본보이의 글로벌 슬로건인 “Where Can We Take You”를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여행객들이 사랑하고 그리워 해온 여행의 순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Here’ 영상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크리에이티브 기업 ‘The Secret Little Agency’와 협업을 통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그리고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촬영되었다.

전체적으로 심각하지 않고 재미있게 그러나 진정성을 추구하는 분위기의 본 영상은 가족은 물론 친한 친구와의 여행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행의 순간들을 빠른 속도로 담아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Here’ 영상을 통해 여행객들이 발리의 숨막힐 정도로 푸르른 벼 밭을 걸어가거나 인도의 활기찬 힌두교 봄축제 홀리(Holi)에 갑자기 참여하게 되는 장면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즉흥적인 여행의 순간들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모한다.

‘Here’ 영상 캠페인은 중화권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디지털과 옥외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은 한국 김포 공항과 더불어 일본 도쿄의 시부야 메트로 역 그리고 호주 멜버른의 센트럴 역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는 물론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선별된 디지털과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재될 계획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 바트 뷰링(Bart Buiring)은 “어떤 이들에게 여행은 버킷리스트로 꿈꿔왔던 나라나 세계적인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뜻한다. 하지만 어떤 여행은 완벽하지 않은 순간들로도 이뤄질 수 있다”라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이번 ‘Here’ 캠페인을 통해 작은 순간들이 모여 큰 추억을 만드는 완벽한 그림처럼, 즉흥적이고도 진정성 있는 순간들을 경험하는 것이 여행의 기쁨임을 상기시키고 싶다. 그리하여 여행객들이 다음 여행지로 아시아 국가를 선택하도록 영감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ere’ 영상 캠페인은 https://www.youtube.com/watch?v=HjmPrpCl0u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해시태그 #travelMakeUs를 사용하면 전 세계 여행객들의 여행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나 무료 가입은 https://marriottbonvoyas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