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힘 ‘파넬’, 배우 장희령 브랜드 공식 모델 발탁

웨딩21뉴스_ 2022. 8. 20. 22:13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힘 파넬(Parnell)이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장희령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파넬은 민감한 피부 탓에 많은 고민을 앓고 있던 Dave Baik에 의해 설립되었다. 뉴질랜드에 거주하던 Dave Baik은 뉴질랜드의 마누카 꿀이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것을 실제로 경험하면서 자연의 원료들을 과학적인 기술력과 결합, 오랜 시간 연구하여 파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파넬의 ‘시카마누’ 라인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온 마누카꿀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을 파넬만의 레시피로 배합하여 탄생한 진정 라인으로 시카마누 세럼쿠션을 비롯하여 시카마누 토너, 시카마누 92세럼에 이르기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파넬은 이러한 브랜드 메시지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마누 라인의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투명한 피부와 자연스럽고 퓨어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배우 장희령을 모델로 선정,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우 장희령은 파넬의 제품을 실제 데일리로 즐겨 사용하고 있으며, 이번에 브랜드의 뮤즈로까지 발탁되어 되어 더욱 진정성 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공개된 광고 컷에서 보여진 배우 장희령의 광채 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비결은 바로 ‘파넬 시카마누 세럼 쿠션’이다.

한 겹만 발라도 얇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이 쿠션은 예민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파넬 시카마누 92 세럼’ 진정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은 ‘물리적 자극에 의한 붉은기 20.89% 감소’ 효과가 인체 적용 시험으로 증명된 저자극 진정쿠션으로 자극 없이 광채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장희령은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에서 자신의 매력을 십분 살린 '백다혜'로 '별똥별'의 관전 포인트로 활약하는가 하는가 하면, 매 등장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확인시켜 시청자들의 마음과 시선을 함께 빼앗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진정커버에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넬 시카마누 세럼 쿠션’은 파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 랄라블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시카마누 세럼 쿠션(15g / 35,000원)
문의 1661-5634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