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비비드한 컬러와 역동적인 무드를 강조한 가을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와릿이즌 가을 룩북에서는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개구쟁이 같은 소년들의 톡톡 튀는 스트릿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룩북은 ‘JUMP INTO!’를 컨셉으로 와릿이즌의 시그니처 '엔젤'을 포인트로 한 맨투맨, 후드, 가디건,
니트 및 아우터는 물론, 꽃 모양의 '플로리' 로고를 활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곧 다가올 가을철 신학기 개강 캠퍼스룩 코디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와릿이즌의 가을 룩북 속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날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낮이밤이 웨딩 란제리 브랜드 모음 (0) | 2022.08.23 |
---|---|
스포츠케이션 열풍! 골프부터 테니스까지 다채로운 운동복 연출법 (0) | 2022.08.23 |
티아이포맨, 22 F/W 'COSMIC LIFE’ 컬렉션 캠페인 공개... 트렌디한 가을룩 제안 (0) | 2022.08.22 |
LF 헤지스(HAZZYS), 22FW 아이코닉 셔츠 출시 (0) | 2022.08.22 |
민호&최강창민 화보, 우월한 비주얼로 스트릿 필드룩까지 접수 (0) | 2022.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