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예비신부 궁금 베스트, 강남 인기 드레스 숍 피팅룸 정보 - 메종레브, 모리엠포티

웨딩21뉴스_ 2022. 8. 24. 11:00

강남 일대에 웨딩드레스 숍이 너무 많아 어딜 가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인기 드레스 숍 정보를 총망라한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메종레브


감각적인 신부에게 어울리는 수입 드레스를 다양하게 보유한 메종레브는 귀족적인 우아함을 선사하는 웨딩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메종레브가 올해 추천하는 수입 브랜드는 주하이르 무라드와 토니 워드. 레바논 디자이너 주하이르 무라드는 2001년부터 파리의 오트 쿠튀르 위크에서 자신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주목받은 이후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다.

한편 레바논 패션 디자이너 토니 워드는 자신의 레이블을 만들기 전에 파리의 디올, 클로에와 랑방에서 쿠튀르에 대한 지식을 7년 이상 쌓아왔다.

그는 대담한 절개와 선을 결합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컬렉션을 만든다. 로열패밀리나 셀럽 등의 고객에게 특히 사랑을 많이 받는 이 브랜드들의 수입 드레스를 만나고 싶다면 메종레브와 함께 웨딩을 준비해보자. 문의 02 514 2223

모리엠포티 https://www.instagram.com/maisonreve_official/


단아하고 우아한 신부를 위한 모리엠포티는 디자이너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웨딩드레스로 사랑받고 있다.

모리엠포티는 모던클래식, 패미닌클래식, 로맨틱클래식 등 클래식을 세분화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고급스러운 원단을 사용해 제작하는 모리엠포티 드레스는 극강의 단아함으로 신부에게 최고의 웨딩을 선사한다.

드레스는 오간자, 미카도, 도비, 타프타 등 실크 소재가 주를 이루며 원단 자체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려 디자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의 오묘한 빛은 귀족적인 이미지를 선사해 럭셔리 웨딩에도 어울리며, 하우스 웨딩, 채플 웨딩, 야외 웨딩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모리엠포티 웨딩드레스는 한국인의 보디라인에 맞게 재단한 입체 패턴을 사용하므로 입었을 때 편안하고 실루엣이 아름답다. 문의 02 514 2573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