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롤링힐스 호텔, 늦휴가객 위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출시

웨딩21뉴스_ 2022. 8. 26. 18: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늦은 휴가객을 겨냥해 서해 바다 위에서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이국적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요트 체험이 포함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과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를 돌아보는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다.

가족, 연인 등 일행들만 탑승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낚싯대와 미끼 등 간단한 낚시 용품이 준비돼 있어 바다낚시 체험도 할 수 있다. 특히 늦은 오후에 출발하는 경우 서해의 아름다운 일몰을 만끽하며 더욱 낭만적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편안한 호캉스를 위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가을 단풍으로 물든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 혜택도 있다.

한편,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15만원 이용권과 홀케이크 및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더 라운지’의 디저트 세트가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8만 9천원부터다.

​​​​​​​예약 문의: 031-268-1000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