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레노마 골프’ 팀레노마 선수, 연이은 승전보에 축하 이벤트 개최

웨딩21뉴스_ 2022. 8. 26. 20:2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팀레노마 소속 선수들의 연이은 승전보에 레노마 상품권 100만 원 증정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지난 14일 팀레노마 소속 신용구 선수의 KPGA 제4회 우성종합건설 오픈 우승에 이어 21일에는 한진선 선수와 옥태훈 선수가 첫 승의 쾌거를 거두었다. 

이날 한진선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에서, 옥태훈 선수는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코리아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하며 생애 첫 승의 감격을 누렸다. 

이에 ‘레노마 골프’는 선수들의 우승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레노마 홀인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노마 골프’ 멤버십 고객 중 국내 정규 18홀 이상 골프장에서 홀인원한 고객에게 ‘레노마 골프’ 제품 교환권 1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0만 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프로고객은 제외된다.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응모 후 홀인원 증서를 제출하면 레노마 100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홀인원을 하는 객들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지난 4월부터 5월에 ‘레노마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이번에는 팀레노마 선수들의 우승의 기쁨을 함께 하고자 마련한 만큼 고객들 역시 꼭 홀인원을 하여 100만 원 상품권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