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예비신부 최대의 적, 기미와 주근깨 잡을 '랑레르' 놀라운 미백 성분의 반전

웨딩21뉴스_ 2022. 8. 28. 01:00

예비신부 최대의 적, 기미와 주근깨. 고민이라면 랑레르 ‘도란사 투명 미백 크림’에 주목해보자. 영리한 성분 배합으로 미백에 기여하는 효자 아이템이다.

탄성 리포솜 내 미백 성분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지금 미백으로 가장 주목받는 성분이라고 하면 단연 트라넥삼산이다.

트라넥삼산은 다양한 피부 색소를 개선하는 차세대 성분으로, 그간 강력한 기미 억제 성분으로 쓰였던 하이드로퀴논에 버금가는 효과의 성분이다.

부작용과 피부 자극 없이 피부 변색을 개선할 수 있어 독성 때문에 화장품에 쓰지 못하는 하이드로퀴논을 대신할 유일한 성분이다.

생명 초월 안티에이징 브랜드 랑레르는 놀라운 미백 성분인 트라넥삼산에 주목해 피부에 가시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트라넥삼산의 함유량과 미백 성분의 유효한 피부 전달에 대해 연구했다.

그 결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백 제품 ‘도란사 투명 미백 크림’을 개발해 다양한 피부 색소에 대한 고민을 해결했다.

랑레르는 기미 치료성분인 트라넥삼산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함유량 2만ppm을 이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화장품의 효능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할 수 있도록 특허받은 신기술 탄성 리포솜 내 미백 성분을 적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기미와 주근깨를 관리할 수 있다.

트라넥삼산은 외부에서 멜라닌 세포로 가는 신호를 차단해 색소의 생성을 근본적으로 억제하고, 멜라닌 색소의 체외 배출량을 늘려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양을 줄어들게 한다.

자유자재로 몸집을 늘였다 줄였다 하는 특성을 가져 피부의 좁은 틈을 통과해 피부 깊숙이 침투한다. ‘도란사 투명 미백 크림’은 피부 전달체 탄성 리포솜 내 미백 성분을 적용해 멜라닌 색소가 만들어지는 기저층까지 유효 성분이 충분히 흡수될 수 있다.

또한 미백 효과를 배가하는 알파비사보롤, 인삼열매추출물, 병풀추출물을 함께 배합하고, 아데노신, 참마뿌리추출물 등을 더해 미백은 물론이고 주름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을 수면 팩으로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미백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INFO. 랑레르 도란사 투명 미백 크림 50g 10만5000원
문의 www.lanlaire.com @lanlaire_official(인스타그램) lanlaire(카카오톡)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