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지베르니·아크웰, 9월 ‘올영세일’ 참여…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저자극 스킨케어까지

웨딩21뉴스_ 2022. 8. 31. 22:25

- 9월 1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어
- 최대 45%의 할인 혜택, 1+1 기획세트 선보여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지베르니(GIVERNY)’와 ‘아크웰(ACWELL)’이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환절기에 필요한 저자극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진 : 아크웰 올영세일
사진 : 지베르니 올영세일


해당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에서 1년에 단 4번, 일주일간 진행하는 정기세일 행사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을 통해서 접할 수 있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는 올영세일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무너짐 없이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지베르니의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표현력으로 호평을 받은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초슬림 브러쉬로 섬세하게 컬링 되는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각각 29%, 19% 할인 및 추가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풍성한 볼륨 픽싱을 자랑하며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는 ‘밀착 볼륨 마스카라’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9월 올영세일을 통해 고객분들이 지베르니의 다양한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자신만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지베르니의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은 물론 곧 출시될 신제품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의 한국 전통 피부 과학 화장품 브랜드 ‘아크웰’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거품으로 생기는 마찰을 없앤 젤 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젤’과 여드름 피부를 완화해 주는 기능성의 약산성 클렌저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 폼’을 1+1 기획세트로 각각 20%,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청정 제주 녹나무 성분을 담아 세안 후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주는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아크웰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기온 차로 인해 피부 노폐물이 축적되며 민감해지는 시즌이 다가왔다.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표면의 노폐물뿐 아니라 피부 속 수분감과 촉촉함까지 생각한 아크웰만의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이번 올영세일에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다음(Daum) 웨딩21뉴스 구독하기 https://v.daum.net/channel/259/home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