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에서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이해 22 가을 컬렉션(Autumn Collection) ‘테이크(TAKE)’를 공개했다.
미스터(MISTER)와 차일드(CHILD)의 만남으로 탄생한 브랜드인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는 이름 그대로 남자와 아이의 공존과 양면성을 담고 있다.
같은 자아지만 세월의 흐름에 따라 변해가는 우리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이며, 인위적이지 않으며 무심함을 추구하는, 옷 자체에 중심을 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22 AUTUMN 컬렉션 슬로건인 'TAKE'가 내포하고 있는 다양한 의미만큼, 여러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결과물들을 미스터차일드를 통하여 다양한 의미를 담아내어 안내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은 미스터차일드 고유의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표현력을 담은 스마일 심볼, 플라워 패턴 등 로고 포인트를 담은 키치 하면서도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후드, 맨투맨, 니트 등의 캐주얼 유니섹스 의류들을 통해 브랜디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다음(Daum) 웨딩21뉴스 구독하기 https://v.daum.net/channel/259/home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가리,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선셋인 제주(SUNSET IN JEJU)' 팝업 스토어 오픈 (0) | 2022.09.04 |
---|---|
락포트(ROCKPORT), 추석 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0) | 2022.09.04 |
디올 부티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오픈' (0) | 2022.09.03 |
펜디, 레알 마드리드 소속 축구 선수 '카림 벤제마' 패스터 스니커즈 앰버서더로 선정 (0) | 2022.09.03 |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컬렉션 론칭 행사 성료 (0) | 2022.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