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흰주얼리(HYNN Jewelry), 우리의 흔적을 담은 웨딩 밴드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9. 6. 18:05

‘흔적을 담는 주얼리’를 모토로 하는 흰주얼리(HYNN Jewelry)는 고객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다.


샘플을 기반으로 한 변형 제작뿐 만 아니라 고객이 디자인부터 완성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해 의사결정을 내리는 BESPOKE형 맞춤 제작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이 가능하다. 

BESPOKE 서비스는 남들과 다른 둘만의 특별한 주얼리를 제작하고 싶은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흰주얼리(HYNN Jewelry)만의 독자적인 서비스다.

디자인부터 고객의 스토리와 취향을 반영해 전 과정 고객 맞춤 제작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서비스다. 고객의 취향 베이스로 제작하는 흰주얼리(HYNN Jewelry)의 특별한 서비스는 결혼반지에 의미를 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제작하는 과정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흰주얼리(HYNN Jewelry)의 웨딩 주얼리는 전통을 재해석해 모던하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지향한다. 주얼리 작가이자 서양화를 전공한 대표의 감각으로 단아하면서도 유니크한 주얼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BESPOKE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샘플을 통해 변형 제작이 가능하며, 웨딩 주얼리 뿐 아니라 평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주얼리, 유색보석 주얼리도 북촌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흰주얼리(HYNN Jewelry http://hynn.co.kr/ )의 대부분의 제품은 자체 디자인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30년 이상 하이엔드 주얼리만 만들어온 장인에 의해 세공되고 있다. 높은 퀄리티의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인정신을 지향하는 브랜드답게 브랜드의 패키지도 범상치 않다. 웨딩 밴드를 담는 호두나무 원목 패키지는 귀한 물건을 담아두는 궤를 모티브로 모던하게 디자인되어 국내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다.

디테일 하나하나 허투루 제작되지 않은 패키지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심한 손길과 작은 부분까지도 심혈을 기울이는 태도가 담겨 있다. 

범상치 않은 브랜드 흰주얼리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흰주얼리(HYNN Jewelry)는 서울 종로구 계동길 64 2층에 위치해 있다.

▷ 예약문의

​​​​​​​문의 02-742-1791
카카오채널 문의 : hynnjewelry 
http://pf.kakao.com/_vuQJb
인스타그램(DM문의) : studio_hynn
https://www.instagram.com/studio_hynn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다음(Daum) 웨딩21뉴스 구독하기 https://v.daum.net/channel/259/home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