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지난 5년간 출시된 제품의 디자인 정신을 담고 있는 인기 제품 컬렉션 ‘ARCHETYES 2017-2022’를 선보였다.
북유럽의 전통인 단순함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구성된 ‘ARCHETYPE’에는 더 아름다운 일상생활을 위한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이라는 아르켓의 비전을 잘 보여주는 의류, 액세서리, 주방용품, 인테리어 제품이 포함된다.
‘ARCHETYPE’는 ‘좋은 디자인은 시간이 흘러도 계속 통한다’는 생각으로 세월을 초월한 디자인을 만들어가며, 이를 통해 디자인 업계의 긍정적 변화와 더불어 더 나은 소비 습관을 이끌어내고자 한다.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코튼 크루넥 티셔츠와 오가닉 코튼 데님 진은 시작부터 아르켓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었다.
72시간 더플백(72-H Duffle Bag)은 이미 출시한 제품을 완벽하게 만들고 싶은 브랜드의 욕심이 담긴 제품이다. 이 가방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그동안 점진적으로 개선돼 왔다.
또한 여성용 체크 울 코트와 남성용 패디드 라이너 재킷은 아르켓이 처음 선보인 2017년 FW 컬렉션 제품들의 리에디션 버전이다.
한편, 아르켓은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에센셜 제품과 홈웨어, 그리고 뉴 노르딕 베지테리언 카페를 제공한다는 미션 아래 2017년 론칭했다.
패션부터 음식, 향 제품, 뷰티, 기능성 홈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아르켓은 더 아름다운 일상생활을 꾸려갈 수 있는 영감을 제공한다.
또한 자원의 순환을 중시하고 투명한 사업 방식을 통해 패션 디자인 업계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ARCHETYES 2017-2022’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르켓(ARKET)은 남성, 여성, 키즈, 홈 컬렉션을 선보이며 뉴 노르딕 베지테리안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의 첫 매장을 시작으로 유럽 내 30개 국에서 온라인 스토어와 유럽 전역, 중국 그리고 한국에서 24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 배송하고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다음(Daum) 웨딩21뉴스 구독하기 https://v.daum.net/channel/259/home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태리, 셋업부터 원피스까지 눈부시게 소화 (0) | 2022.09.08 |
---|---|
나연, 개미허리 돋보이는 크롭탑 소화…반전 매력 (0) | 2022.09.08 |
스타일러스(STYLUS), 22 FW 가을 컬렉션 ‘그라치아 릴리’ 출시 (0) | 2022.09.08 |
피에이티, 이시영·송원석과 함께한 22 Fall 캠페인 화보-패션 필름-숏폼 영상 공개 (0) | 2022.09.08 |
아티스트 ‘태양’ 마리끌레르 Kiaf 에디션, 더 퍼스트 이슈 커버 공개 (0) | 2022.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