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포레오, 건강한 눈가 관리를 위한 60초 퀵 트리트먼트 ‘아이리스 2’ 출시

웨딩21뉴스_ 2022. 9. 15. 19:00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눈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더욱 강력하게 재설계된 아이 마사지기‘아이리스(IRIS 2)’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 포레오(FOREO) ‘아이리스(IRIS 2)’
사진 : 포레오(FOREO) ‘아이리스(IRIS 2)’


본 제품은 손끝으로 두드리는 아시아식 림프 마사지에서 착안한 경락 마사지 기법을 적용한 원리로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눈가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다.

이는 눈 밑 처짐, 눈가 붓기 현상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다크서클까지 개선해 주어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노화를 늦춰준다.

주요 기능 중 하나인 ‘T-SONIC’ 기능은 미세한 진동으로 눈가부터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킨케어 사용 후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 피부 광채를 높이고 잔주름을 완화한다.

안과 전문의의 인증까지 마친 입증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평소 아이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소음을 더욱 최소화한 ‘노이즈 캔슬러’ 기능으로 장소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표면의 미끄럼 방지 그립은 한층 더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차별점은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앱을 연동할 필요 없이 제품 자체에 진동 세기 버튼을 통한 강도 조절로 더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충전식 사용법으로 편리함을 한층 더 강화했다. 컬러는 포레오만의 개성 가득한 컬러인 ‘푸시아’, ‘민트’, ‘펄 핑크’ 총 3가지로 다양성을 높였다.

포레오 제품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foreo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