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할리우드 배우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의 특별한 일상을 공개했다.
9월 7일, 영국 런던을 방문한 줄리아 로버츠는 그녀의 새로운 영화 “Ticket To Paradise” 홍보 현장에서 롱샴의 새로운 백 ‘박스-트롯(Box-Trot)’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박스-트롯’은 롱샴의 2022 FW 컬렉션에서 선보인 새로운 잇백으로, 롱샴의 승마 문화를 담고 있다.
롱샴을 상징하는 경주마와 기수 모양을 한 옅은 골드 컬러의 메탈 소재 메달이 특징이며, 줄리아 로버츠가 착용한 블랙을 비롯해 코냑, 오렌지, 그리고 트렌디한 라일락과 사이프러스 컬러를 포함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서로 다른 길이의 조절 가능한 스트랩 2개가 포함되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미디엄 사이즈의 백과, 탈 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구성된 미니 사이즈의 귀여운 탑 핸들 백, 총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여기에 작은 소지품을 스타일리시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긴 레더 스트랩이 달린 지갑까지 더해져 박스-트롯 라인을 구성했다.
줄리아 로버츠의 화사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준 박스-트롯은 전국 롱샴 매장과 네이버 롱샴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은 장 카세그랑 (Jean Cassegrain)에 의해 1948년 파리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카세그랑 가족의 패밀리 경영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러기지, 핸드백, 액세서리를 포함 슈즈와 레디투웨어 컬렉션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기술, 품질에 대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였다.
이것은 프랑스의 감각, 신선하고 고무적인 창의성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프랑스 장인의 솜씨를 친근한 럭셔리로 고객들과 함께한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광고 캠페인과 흥미 진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컨템포러리 감성, 유머러스한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롱샴은 전세계 300개의 부티크와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빈클라인 진, 국민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0) | 2022.09.15 |
---|---|
전 세계가 주목하는 오징어게임 ‘글로벌 스타’ 정호연, 캘빈클라인 가을 화보 공개 (0) | 2022.09.15 |
트와이스 나연, 상큼발랄함 가득한 가을-겨울 화보 공개 (0) | 2022.09.15 |
발렌티노, 젠데이어와 함께한 PINK PP 광고 캠페인 공개 (0) | 2022.09.15 |
만수르 가브리엘, 22FW Collection ‘M Frame Bag’ 출시 (0) | 2022.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