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본격적인 캠핑 시즌, 가을 ‘캠핑룩’ 제안

웨딩21뉴스_ 2022. 9. 18. 15:00

-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경량 자켓으로 따뜻하게
- 컬러풀한 버킷햇과 백팩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며 점차 가을로 접어들고 있다.

무더위와 장마로 주춤했던 캠핑, 등산,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계절이 온 것.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가을을 맞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룩을 제안한다.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가을은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어디에나 가볍게 걸칠 수 있으면서도 찬바람을 막을 수 있는 자켓이 필요한 때다.

먼저, 랜드 경량 다운 자켓은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이 높아 가을 캠핑룩으로 필수가 된 아이템이다.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입고, 겨울철에는 다운 자켓 안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캠핑룩의 정석, 아노락 자켓도 빼놓을 수 없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캠플 아노락은 매트한 질감에 방풍기능을 더한 시그니처 자켓으로, 하단 사이드 지퍼와 스트링을 조절해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인 베이지, 차콜, 라이트카키를 비롯해 블루민트, 아이보리와 같은 밝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몸 전체를 따뜻하게 하고 싶다면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의 클랜드 A9 자켓이 제격이다.

소매 안감과 하단에 사이즈를 조절하는 스트링으로 방풍 기능을 강화했고, 특히 이중후드 디자인으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스타일링 시에는 그레이, 카키 등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포인트다. 

다소 밋밋한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컬러감이 가미된 모자, 가방 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더할 수 있다. 챙이 넓은 버킷햇은 스타일을 챙기는 동시에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고, 머리를 따뜻하게 하는 역할도 한다.

탈부착 가능한 턱끈이 있는 버킷햇은 바람에 모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고정하는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다.

여기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방수 기능을 갖춘 백팩이나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슬링백을 함께 매치하면 활동성을 높인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