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웨프,예물]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낸 디자인의 名家

웨딩21뉴스_ 2007. 6. 14. 15:28



코이누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보석으로 알려진 코이누르가 장식된 영국의 ‘퀸 메리 왕관’을 형상화한 것을 의미하는데 금빛의 마크는 격조 높은 디자인과 매번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장인 정신을 나타내며 영문 로고는 정직과 신뢰로 고객을 맞이한다는 기업 이념을 표현한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경영을 펼치는 코이누르의 송진희 사장은 보석 감정과 디자인을 연구한 디자이너로 전문가의 입장에서 고객의 필요성과 요구 사항을 누구보다 정확하게 짚어낸다. 또한 신부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매개체인 예물은 100% 수공 작업을 거쳐 제품을 완성시킨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맞춤 디자인은 모두 디자이너의 손길을 직접 거쳐 상품으로 탄생된다. 장인 정신이 깃든 수공 작업이기에 많은 수량은 아니지만 디자인의 지속적인 개발로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모토로 엄격한 품질 관리와 사후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라는 경영 이념을 그대로 실현하고 있다.

코이누르는, 웨딩 반지의 경우 단순히 예쁘다는 개념의 디자인이 아닌 특별함을 중요하게 여긴다. 그래서 디자인은 가장 심플하지만 밋밋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화려하고 복잡한 디자인보다 심플한 면으로 깔끔하게 처리된 디자인의 예물은 자체의 본모습을 그대로 드러내기에 그 살아 있는 곡선을 만들기가 더욱 어렵다.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코이누르가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건 그 이면에 수준 높은 기술력이 바탕이 되었기 때문이다. 10년, 20년 후에도 누구에게나 자랑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 자부심이 코이누르에는 새겨 있다.

현재 코이누르는 표방할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한국의 명품 브랜드로 점차 나아가고 있으며,  커플링에서 예물에 이르기까지 커플들을 위한 고급 주얼리 업체로 인지도를 갖추었다. 또한 더 큰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도 꾸준히 지속시켜나갈  예정이다.

고객의 믿음을 지켜 나가기 위해 보다 엄격한 제품 선별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사하는 코이누르. 고급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데 이어 꾸준한 디자인 개발로 최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문의  3445-9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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