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웨프,패션] 세코야. '2007 F/W 프레젠테이션' 열어

웨딩21뉴스_ 2007. 8. 21. 14:40
 
프랑스 직수업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세코야(SEQUOIA)의 '2007 F/W 프레젠테이션'이 지난 7월 25일 청담동 트라이베카 GALLERY에서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클래식하고 실용적인 세코야의 이미지에 트렌디함을 가미,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노력이 돋보이는 신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세코야의 기본 심볼인 '링'을 다양한 시각으로 제조명한 디스플레이 장식이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행사장은 전체의 전시섹션을 공감각적인 단어로 이루어진 테마로 구분하여 컬러와 디자인, 소재별로 제품을 배치했다. 세코야 홍보관계자는 "이같은 배치는 단순히 아름답게 보여주고자 하는 의도가 아닌, 본연이 지닌 가치와 감동을 중요시 하는 세코야의 기본 중심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원의 중심과 그 주변의 끊임없는 변화의 일치, 치열한 도시의 삶, 자유 그리고 고고함, 금속과 에나멜의 반짝임 혹은 벨벳과 송치의 나른함 등의 테마로 표현된 제품들은 한층 더 새롭게 늘어난 세코야의 가을, 겨울 라인들과 함께 독특한 형태로 전시됐다.
 
특히 'Tropper' 라인은 일본에서 한정 생산되는 nylon에 patent를 입힌 신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로써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한가지 주목할 점은 이번 시즌부터 트렌드세터라고 느끼는 패셔너블한 남성을 위한 매력적인 라인들의 릴리즈로 앞으로 남성들에게도 세코야가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것.
 
한편, 행사 메인 프레젠테이션은 프랑스 본사  CEO인 드니스 카프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머, 이날 행사장에는 사강, 성현아 등의 스타일리시한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