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웨프,인테리어] Natural & minimal by SEDEC. 원목의 아름다운 컬러와 자연스러운 나뭇결로..

웨딩21뉴스_ 2007. 9. 4. 18:29
interior zoom
 
Dining room
원목의 아름다운 컬러와 자연스러운 나뭇결로 미니멀한 분위기의 다이닝 룸을 연출한다. 인도네시아 자바의 원목으로 만든 에스니크래프트 제품으로 티크, 오크, 월넛 컬렉션이 있다.
 
 
1 Jars(잘스) 프랑스의 가장 유명한 세라믹 회사 중 하나로 모던하면서도 컬러풀한 Jars Toba 라인의 꽃병.
2 Mum(멈) 국내 작가인 윤영수 씨의 작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심플한 컬러 구성으로 세련미를 강조한다.
3 Pordamsa(포르담사) 스페인의 porcelain 전문 브랜드.
 
home accessory tableware.
 
Natural & minimal by SEDEC
 
‘형태로 모던함을 표현하고 재료로 따뜻함을 표현한다’는 것이 세덱 에스니크래프트의 기본 디자인 철학이다. 티크, 오크, 월넛은 에스니크래프트에서 주로 사용하는 수종으로 가공하지 않은 우드 자체의 내추럴한 멋이 전 세계 젊은이들의 감각과 잘 조화되고 있다.
 
Library
내추럴함과 동시에 모던한 분위기가 전해지는 라이브러리. 나무 자체에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색감과 재질감이 뛰어나며 나무 자체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부각시킨 점이 이채롭다.
 
 
1 Lando(란도) Gingerbread collection 중 Vase series. 화이트, 실버, 골드 세 가지 컬러에 8가지 모양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Paola Navone의 초현실주의적이며 극적인 위트가 보이는 시리즈다.
2 Robert Abbey(로버트 어베이) 조각가이자 디자이너인 라코 에스피넷이 디자인한 제품. 빛의 연금술사로 불리며 조명을 단순히 조명으로만 생각하지 않고 하나의 오브제로 표현.
 
Bedroom
극도의 미니멀한 디자인 철학을 연출한 베드룸 전경. 형태로 모던함을 표현하고 재료로 따뜻함을 표현한다는 에스니크래프트의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다.
 
 
1 Robert Abbey(로버트 어베이) 마리나 컬렉션(Marina collection)의 램프.
2 Nina Campbell(니나 켐벨) 니나 켐벨 고유의 여유로움과 우아함이 전해진다. 패브릭뿐 아니라 그 영역을 Osborn & Little을 통해 wallpaper와 Triming Collection 등으로 넓히며, 다양한 테이블 웨어, 홈데코 제품들을 선보인다. 유행을 타지 않는 아름다움 또한 자랑이다. 베드 스프레드와 쿠션은 SEDEC Home 제품.
3 Poldermans & artz(폴더만즈 앤 알츠) 네덜란드 소품 회사로 다양한 원산지의 제품을 취급하므로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Living room

곡선 하나, 장식 하나 없는 미니멀 스타일로 연출한 리빙 룸. 가공하지 않은 내추럴한 멋을 선호하는 신혼 커플들에게 주목받을 공간 연출이다.
 
 
1 Poldermans & artz(폴더만즈 앤 알츠)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하는 소품.
2 Pordamsa(포르담사) 스페인의 porcelain 전문 브랜드 포르담사는 최고의 포셀린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프랑스 리모주, 남아프리카, 그리고 아르헨티나 지역의 토양만을 사용하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home accessory tableware 브랜드이다.
3 Ethnicraft(에스니크래프트) 나무 자체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티테이블.
제품|SEDEC(549-6701 www.sedec.kr) 스타일리스트|김주영 사진|박현진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