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웨프,리빙] 폰타나로 만드는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신혼 요리

웨딩21뉴스_ 2007. 9. 10. 15:27

폰타나로 만드는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신혼 요리

신혼의 달콤한 꿈을 꾸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요리 레시피는 우아하면서도 손쉬운 요리가 아닐까. 따뜻한 수프와 신선한 샐러드가 차려진 신혼 요리를 폰타나와 함께 만들어보자.

 

정통 유럽식 폰타나 프리미엄 수프로 만드는 깔끔한 요리
유러피언 레스토랑의 깊은 수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폰타나 수프. 가정에서도 손쉽게 정통 유럽의 수프 맛을 재현하는 레시피로 브로콜리, 감자, 조갯살, 양송이 등 건더기가 풍부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정통 유럽식 폰타나 프리미엄 수프로 만드는 깔끔한 요리

유러피언 레스토랑의 깊은 수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폰타나 수프. 가정에서도 손쉽게 정통 유럽의 수프 맛을 재현하는 레시피로 브로콜리, 감자, 조갯살, 양송이 등 건더기가 풍부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1 브로콜리 치즈 수프와 어울리는 마늘빵

재료바게트(중) 1개, 마늘 가루 1T, 버터 5T, 파슬리찹 1T

만드는 법
(1) 바게트는 하루 지난 것을 준비한 후 1.5cm 두께로 어슷하게 썰어준다.

(2) 버터는 실온에서 크림 상태로 녹인 후 마늘가루와 파슬리찹을 고루 섞어 놓는다.

(3) 바게트의 한쪽 면에 마늘 버터를 얇게 고루 발라둔다.

(4)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노릇해질 때까지 구워주면 마늘빵이 완성된다.

 

2 포크 커틀렛

재료 돼지고기, 청주, 생강즙, 소금, 후추, 튀김가루, 우유, 파슬리찹, 달걀, 다진 양파와 마늘, 빵가루, 사과즙, 맛술, 핫소스, 꿀

만드는 법
(1) 돼지고기 등심은 포크 커틀렛 두께로 썰어 칼집을 넣고 핏물을 뺀 후 소금, 후추를 뿌려 놓는다.

(2) 청주, 생강즙을 섞어 만든 소스에 돼지고기를 서너 시간 재운 후 튀김옷을 입히고 빵가루를 묻혀 튀긴다.

3 돈가스 소스, 우스타 소스와 사과즙, 맛술을 넣어 끓이다가 불을 끄고 핫소스와 꿀을 넣고 저어 소스를 만든 다음 튀긴 포크 커틀렛에 얹어 낸다.

 

3 두부 양송이 크림 수프 스파게티

재료 폰타나 Extra Virgin 유기농 올리브유, 폰타나 양송이크림 수프(1인분 기준), 스파게티 면, 두부 1/3모, 우유 한컵,
양파, 버섯, 다진 마늘 약간, 소금, 후추

만드는 법
(1) 스파게티 면을 삶는다. 이때 올리브유를 몇 방울 떨어뜨려 주면 면이 서로 붙지 않는다.

(2) 올리브유에 다진 마늘을 먼저 볶다가, 썰어놓은 양파, 버섯 등을 넣고 볶으면서 소금과 후추 간을 한다.

(3) 우유에 풀어놓은 양송이 크림 수프를 넣어서 한 번 끓인다.

(4) 수프가 끓으면 익힌 스파게티 면과 으깬 두부를 같이 넣어 한 번 더 끓여준다.

 

 

 

 

1 폰타나 브로콜리 치즈수프 로마노 치즈와 체다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맛과 향이 뛰어나며 수프를 끓였을 때 생생하게 살아나는 브로콜리 건더기로 브로콜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MSG, 합성 보존료, 합성 색소 무첨가 제품.

2 폰타나 구운 감자 수프 구운 감자의 고소한 향과 씹히는 맛이 일품인 수프. 육류 요리에 특히 잘 어울리며, 영양 만점의 감자를 신선한 상태에서 가공하였기 때문에 단백한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3 폰타나 양송이 크림 수프 국내산 양송이를 원료로 만든 고품격 레시피 제품으로 풍부한 양송이 건더기의 씹는 느낌이 좋은 웰빙 수프이다.

 

 

스타일리시 푸드, 폰타나(Fontana)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전통 레시피의 고급스럽고 풍부한 맛을 추구하며,모든 제품에 MSG를 비롯한 합성 보존료와 합성 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신선한 웰빙 자연식을 지향한다. 특히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스타일이 살아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에 새로운 요리 스타일을 창조한다.

 

 

산뜻하고 깔끔한 폰타나 샐러드 드레싱으로 만드는 맛있는 요리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샐러드 드레싱으로 정통 레시피를 충실히 재현하면서도 우리 입맛에 맞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야채나 과일, 육류, 해물 샐러드 등에 모두 잘 어울린다.

 

1 참치 샐러드

재료 나초 20개, 참치 통조림(작은 것) 1개, 피클 1/2개, 다진 양파 2큰술, 블랙 올리브 3개, 그린 올리브 3개, 다진 파슬
리 약간, 프렌치 허니 디종 머스터드 드레싱 2큰술

만드는 법
(1) 참치는 기름기를 뺀 후 숟가락으로 곱게 부순다.

(2) 피클은 다지고 블랙 올리브와 그린 올리브는 모양대로 썬다.

(3) 그릇에 참치를 담고 다진 피클과 양파, 블랙 올리브, 그린 올리브를 넣고 프렌치 허니 디종 머스터드 드레싱을 섞는다.

(4) 나초 위에 한 숟가락씩 떠서 올린다.

 

2 토마토 부르게스타

재료 바게트 1/4개, 토마토 1개, 다진 양파 2큰술, 다진 셀러리 1큰술, 블랙 올리브 약간, 이탈리안 드레싱 4큰술

만드는 법
(1) 바게트는 1.5cm 두께로 어슷하게 썬다. 2 이탈리안 드레싱

(2) 큰술을 바게트에 골고루 발라서 180도의 오븐에 5~6분 정도 노릇노릇하게 굽는다.

(3) 토마토는 굵게 다지고 올리브는 반으로 자른다.

(4) 토마토에 잘게 다진 양파와 셀러리를 넣어 섞은 후 이탈리안 드레싱 2큰술을 넣어 버무린다.

(5) 구운 마늘빵 위에 4를 올려 고루 펴준 후 올리브를 올린다.

 

3 해산물 샐러드

재료 중하새우 4마리, 주꾸미 2마리, 오징어 1/2마리, 모시조개 8개, 양상추 3장, 화이트 와인 1/4컵, 소금 약간, 오리
엔탈 드레싱 4큰술

만드는 법
(1) 새우는 내장을 제거하여 씻고 주꾸미도 내장을 제거한 후 반으로 자른다.

(2) 오징어는 껍질을 벗겨 얇게 칼집을 준 후 4~5cm 길이로 널찍하게 자른다.

(3) 모시조개는 소금물에 해감 시킨다.

(4) 팬에 해산물을 넣고 화이트 와인을 넣어 끓인 다음 건져낸다.

(5) 양상추는 한입 크기로 뜯는다.

(6) 새우, 주꾸미, 오징어, 모시조개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넣어 30분간 재운다.

 

 

1 폰타나 이탈리안 드레싱

이탈리아산 포도씨유와 허브, 오레가노, 바질, 파슬리, 스위트 랠리쉬 등을 사용하여 새콤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된 정통 이탈리아식 샐러드 드레싱으로 뒷맛이 깔끔하고 영양도 풍부하다.

 

2 폰타나 프렌치 디종 머스터드 드레싱

프랑스식 디종 머스터드에 달콤한 벌꿀을 넣은 고급 드레싱으로 이탈리아산 포도씨유, 국산 벌꿀, 호주산 화이트 와인, 겨자씨등을 사용하였다. 기존의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과는 전혀 다른 산뜻한 느낌으로 다양한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고급 제품이다.

 

3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

이탈리아산 포도씨유, 칠레산 레드 와인, 자연 숙성된 양조간장, 흑참깨로 만든 고급 드레싱으로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우리입맛에 잘 맞는다.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