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허니문] 다양한 문화 유적지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발리.

웨딩21뉴스_ 2007. 9. 5. 15:12
Ritz-Carlton Bali Cliff Villa
‘신들의 섬’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문화 유적지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발리. 이곳은 오래전부터 럭셔리 리조트가 많기로 유명하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곳이 리츠 칼튼 발리 리조트의 클리프 빌라다. 바로 이곳에서 허니무너들이라면 한번쯤 꿈꿔 볼 만한 로맨틱하면서도 럭셔리한 허니문이 시작된다.

 

1 통유리로 된 바스룸에서 오션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하다.

2 이곳을 모방한 풀 빌라가 생겨날 정도로 화려함과 귀족스러움으로 정평이 나 있다.

3 인도양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리츠 칼튼의 건축물. 전통과 문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4 요청 시 빌라 내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5 국제적인 명성에 걸맞은 품격이 느껴지는 객실 내부.

6 모래사장이 펼쳐진 바다와 그림 같은 농경지대 등 다채로운 풍경을 지닌 발리.



이국의 낯선 곳에서 누리는 럭셔리한 웨딩
발리 하면 떠오르는 몇 가지가 있다. 바로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익숙한 표현과 힌두 문화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역사 유적지, 이 두 가지로 발리를 압축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는 정부에서도 미처 파악하지 못한 섬들이 있을 정도로 수천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 수많은 섬들 중에서 일부에 지나지 않는 발리는 세계인들의 이목을 끄는 매력적인 럭셔리 리조트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곳이 바로 리츠 칼튼 발리 리조트 & 스파다. 적도 남쪽에 위치한 이국적인 발리는 모래사장이 펼쳐진 바다와 그림 같은 농경지대, 우뚝 솟은 활화산과 흐르는 강물, 무성한 열대 숲 등 다채로운 풍경을 지니고 있는 인도양의 보석과도 같은 곳이다. 발리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오래 전부터 자리매김해 온 리츠 칼튼 발리 리조트의 클리프 빌라는 허니무너들이 한번쯤 꿈꾸어 보는 로맨틱하면서도 럭셔리한 웨딩 이벤트에 없어서는 안 될 매력을 전해줄 것이다.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는 환상적인 전망
오감을 만족시키는 허니문이 실현되는 리츠 칼튼에서 새로운 인생을 설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인도양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리츠 칼튼의 건축물 그 어디에도 발리의 전통과 문화를 놓치고 있는 부분이 없다. 
환상적인 전망을 가진 38채의 새로운 클리프 빌라를 포함해 3백68개의 룸과 12개의 레스토랑,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는 발리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38채의 원베드룸 클리프 빌라 중 6개는 서로 커넥팅이 가능하다. 이 중 단연 인기 있는 곳은 3년 전 오픈한 클리프 빌라로 예비 신부들에게 핫 허니문 리조트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모던함과 럭셔리함이 공존하는 이곳은 행복한 신부의 상상을 현실화시켜 준다.

최고의 건축 기술과 아름다운 자연의 조화
아름다운 인도양을 감상하기에 최고인 클리프 빌라는 개별 형태의 풀 빌라로서는 발리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이곳을 모방하여 지어진 풀 빌라가 생겨날 정도로 그 화려함과 귀족스러움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카테고리는 크게 8개의 더블 또는 킹 베드 오션 프런트 클리프 빌라와 30개의 더블 또는 킹 베드 오션뷰 클리프 빌라로 나뉜다.

모던함이 그대로 살아 숨 쉬는 침실, 편안함이 느껴지는 리빙룸과 드레스룸 그리고 열대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게 자리한 가제보 파빌리언, 밤이 되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개인 풀 등은 객실 문을 여는 순간부터 만족이란 말만 떠오르게 할 것이다.

가장 압권은 통유리로 되어 있는 바스룸. 목욕을  즐기면서 오션을 감상할 수 있어 특히 신부들이 한번쯤 꿈꿔 봄직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다.색채를 모노톤으로 통일감 있게 연출했으며 젠 스타일과 모던함이 주를 이룬다. 클리프 빌라는 기존에 있던 46채의 빌라보다 30% 정도 넓으며 개인 풀은 50% 이상 크다.

클리프 빌라는 국제적인 명성에 걸맞게 세계 유수의 인재들로 구성된 하나의 팀이 완성한 만큼 세계 최고의 디자인과 품격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특별하면서도 품격 있는 서비스가 가능
기존의 메인 호텔과 입구부터 완전히 구분되어 있어 특별함을 전해주는 클리프 빌라는 투숙객을 위한 별도의 리셉션까지 갖추고 있다. 하나의 단지를 형성하고 있는 이곳은 리셉션과 로비, 두 층으로 된 메인 풀장, DVD·VCD·CD가 구비된 도서관, 바다와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야외 웨딩 파빌리언, 부티크 갤러리, 담배와 수입 초콜릿을 파는 숍, 공방,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와 미팅룸 등이 준비되어 있다.


고급 부대시설에서 느껴지는 품격
클리프 빌라 콤플렉스 한쪽에 마련된 상류층 고객을 위한 마티니 클럽은 35종의 마티니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저녁식사 전이나 후에 이국적인 조명 아래에서 멀리 짐바란의 황홀한 불빛을 바라보며 마티니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후 5시에 오픈하여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C-BAR는 열대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야외 라운지로 점심식사 후 혹은 저녁 무렵 아름다운 황혼과 음악을 배경으로 이국의 낭만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공간이다.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한다.

바다를 내려다보는 멋진 전경을 자랑하는 다바 레스토랑은 연꽃을 형상화한 실내 레이아웃과 흰색의 대리석 바닥이 매우 독특한 곳으로, 다양한 아시아 음식이 제공된다. 아침과 저녁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H20는 클리프 빌라 풀 사이드에 자리한 카페로 다양한 음료와 스낵, 음식이 제공된다. 마치 귀족이 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세심한 버틀러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하고 한국인 상주직원이 있어 언어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행 상품| 섬, 휴양지 전문 여행사인 제이슨여행사는 개인적인 휴식과 경험을 중시해 발리 최고의 리조트 리츠 칼튼(The Ritz- Carlton) 일정을 만들었다. 발리에서만 3박을 하는 일정은 오션뷰 클리프 빌라를 사용할 경우 자유 일정은 2백4만원, 제이슨 패키지는 2백34만원. 싱가포르 1박이 추가되는 4박6일 일정은 2백44만원. 홍콩을 경유하는 5박6일 자유 일정은 2백24만원이다. 일반 객실인 오션뷰 룸을 사용하는 싱가포르 3박5일 일정의 경우 자유 일정은 1백24만원, 패키지 이용은 1백54만원이다.



자료 제공|제이슨 여행사(515-6897
www.jasontravel.co.kr) 에디터|임윤정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