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곳, 몰디브. 눈부시게 투명한 하늘, 바다와 함께
꿈같은 달콤함을 선사할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1 한적한 허니문을 즐기기에 제격인 코코아 리조트 해변.
2 코코아에서만 볼 수 있는 도니 모양의 객실.
3, 4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터 빌라의 내부 모습.
5 두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힐튼 리조트.
6 물속에서 즐기는 디너가 색다른 경험을 안겨준다.
7 바다 위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워터 빌라 스파.
8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침대와 자쿠지 등이 설치된 객실.
코코아(Cocoa Island)
보석처럼 빛나는 섬에서의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로맨틱한 객실과 최상의 서비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코코아 리조트를 소개한다. 다소 번잡하고 분주한 허니문에서 벗어나 한적하고 조용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코코아 아일랜드는 최상의 시설과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공간을 기대해도 좋은 곳이다.
특히 도니(몰디브 전통 배) 모양의 독특한 객실 구조는 특별한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몰디브 최고 수준의 식사와 스태프들의 특별한 서비스 또한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권이다. 환상적인 라군에서는 색색의 열대어와 야생 돌고래 등을 만날 수 있고, 완만한 비탈의 해변은 야생 해초나 야자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의 경이로움과 휴식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액티브한 허니무너들을 위해 마련된 수영장과 해양 스포츠 센터도 반드시 들러봐야 할 곳이다. 이 외에도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가능하다. 허니문 리조트답게 신혼여행의 특전이 많아 실속 있는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리조트를 떠나는 날 저녁 6시까지 추가 비용 없이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하다. 단 객실에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스파 룸에서 쉴 수 있도록 하는 등 허니무너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엿보인다.
선셋의 경치가 아름다운 코코아 리조트는 발리 출신의 테라피스트가 스파 마사지를 제공하는 등 최고 수준의 스파 전문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그래서 할리우드의 영화배우나 감독 등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이 많이 찾아와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푼다고 하니 잊지 말고 경험해 보자.
코코아는 초특급 리조트 중에서도 식사나 객실 형태 등에서 가격 대비 경쟁력이 매우 높은 곳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아서 서비스하는 스태프들의 태도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힐튼 리조트가 제격이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힐튼 리조트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몰디브에서 유일하게 랑갈리와 랑갈리피놀루, 두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럭셔리 리조트. 섬은 5백m 길이의 나무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하다. 객실 종류도 다양하고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 마인드로 총 2백50명의 스태프들이 모든 고객의 얼굴을 기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특히 힐튼 소속의 한국인 여직원이 상주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
메인 섬인 랑갈리피놀루 섬에는 79개의 비치 빌라가 섬 주위를 따라 한 채씩 따로따로 지어져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랑갈리 섬에는 총 50개의 워터 빌라들이 바다로 연결된 계단과 함께 예술적 풍경을 자랑한다. 둘만의 로맨틱한 공간으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객실에 있어서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객실에 따라 지붕이 덮인 야외 욕조와 개인 풀, 자쿠지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객실 내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빌라도 있다. 또한 바다를 향해 놓인 개인 테라스와 욕조, 바로 바다로 입수할 수 있는 나무계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잊지 못할 디너를 원한다면 메인 레스토랑인 아툴 레스토랑으로 가보자. 아툴 레스토랑에서는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인터내셔널 요리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수영장 바로 옆에 마련된 랑갈리 바는 바닥이 보들보들한 모래로 덮여 있어 부드러운 모래의 감촉을 느끼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바다 한가운데 마련된 방갈로 스타일의 선셋 그릴 & 바에서는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역시 바다 위에 지어진 스파 숍은 스파를 받으며 바다 속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샴페인과 함께 스파를 즐기는 ‘허니무너 스파’도 마련되어 있으니 음식뿐 아니라 휴양의 즐거움도 잊지 말길 바란다.
1 몰디브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소네바길리 해변의 모습.
2 리조트 앞으로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가 인상적이다.
3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침실.
4 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자쿠지.
소네바길리(Soneva Gili)
자연친화적인 허니문을 꿈꾸는 당신에게 추천할 만한 리조트인 소네바길리. 이곳은 몰디브 최상의 객실 설비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유명하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드넓은 모래 위를 걷거나 누워만 있어도 좋아 휴식다운 휴식을 위한 신혼여행을 찾는다면 이보다 더 좋은 리조트는 없을 듯.
이곳은 수상 방갈로로만 구성된 최초의 리조트로 보석처럼 반짝이는 라군 위에 방갈로들이 넓게 펼쳐져 있다. 방갈로 또한 천연 소재로 꾸며져 전통미를 살렸고, 옥상과 선데크, 야외 욕실, 개인 워터 가든 등이 수면 위에 위치해 있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의 옥상에서 몰디브의 별을 볼 수 있고, 객실 내에서 바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으니 허니무너에게 딱 맞는 로맨틱한 순간을 기대해도 좋다.
웰빙 허니문을 위해 소네바길리 리조트가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은 대규모 플랜테이션을 통해 직접 재배하는 야채를 제공하는 것. 정성어린 음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손님이 원하는 어느 곳에서든 식사가 가능해 로맨틱한 야외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별빛 아래 빌라나 보트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디너, 물 위에서 즐기는 런치 타임 등 리조트에서 경험하는 모든 식사 세팅은 그 자체가 영원히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것이다.
웨딩과 비행시간 등으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신혼부부의 피로를 풀어줄 최적의 스파도 준비되어 있어, 현지에서 친절한 상담과 함께 다양한 마사지와 보디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혈액 순환을 도와줄 사우나나 허브 스팀 룸에서의 휴식, 스웨덴 마사지 스트로크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워크숍도 진행된다. 마사지를 받으며 유리 바닥을 통해 몰디브의 푸른 바다 속을 감상하는 이색적인 사치도 누려보자.
이 외에도 다이아몬드, 루비 등 천연 보석들의 치유 효과를 맛볼 수 있는 마사지 등 번잡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탈출해 자연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최상의 순간이 기다리는 곳, 바로 소네바길리다.
2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빌라의 야경.
3 바다를 보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욕실.
4 최상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후바펜 푸시.
후바펜 푸시(Huvafen Fushi)
허니문 여행지도 모던하면서 내추럴한 공간이길 원하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리조트, 후바펜 푸시. 성수기에는 6개월 전부터 예약이 들어오고 3개월 이상 전 객실을 가동하는 등 현재 몰디브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쓰나미 이후에도 객실 가동률이 80% 이상일 만큼 안전한 곳이기도 하다.
이곳 비치 방갈로는 바다까지 난 통로가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호화로운 데크 시설과 개인 정원까지 마련되어 있다. 선데크 등을 갖춘 개인 데크와 미니 풀장을 설치한 수상 방갈로 또한 로맨틱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 특히 오션 방갈로는 BOSE 음향과 PDP TV를 설치한 최신식 개인 극장과 유리 바닥으로 된 마사지 룸까지 갖춰 객실에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스파 전문 리조트답게 바다와 같은 눈높이 수영장을 갖춘 후바펜 푸시는 세계 최초로 수중 스파룸을 건설하여 물속에서 마사지를 받는 듯한 환상적인 순간을 제공한다. 피부 관리 등에 효과적인 야외 테라피 풀장 또한 손님들의 반응이 뜨겁다.
뭔가 활동적인 허니문을 원한다면 이곳의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눈여겨보자.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무동력 워터 스포츠의 경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답게 최상의 레스토랑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몰디브의 하늘빛 바다 가까이에 위치한 움바르 레스토랑은 멋진 수영장을 바라보며 몰디브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어 연인과의 칵테일 한잔도 추억으로 남을 추천 장소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 위에 위치한 솔트 레스토랑은 오픈 키친으로 발 아래 펼쳐지는 바다 속 열대 생물들을 바라보며, 눈앞에서 갓 잡은 듯한 싱싱한 재료로 맛을 낸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요구에 절대로 ‘NO’ 하지 않는 스태프들의 헌신적인 서비스가 돋보인다. 몰디브 최대 규모의 지하 와인 셀러 룸도 마련되어 있으니 와인과 함께하는 추억도 만들어 보자.
자료 제공|천도관광(325-7007, www.maldives.co.kr) 에디터|윤세은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
'여행·신혼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프,허니문] Elixir Resort (0) | 2007.09.05 |
---|---|
[웨프,허니문] Bali Ritz-Carlton New Villa (0) | 2007.09.05 |
[웨프,허니문] 새로운 럭셔리 트렌드인 풀 빌라 리조트 데완다라. (0) | 2007.09.05 |
[웨프,허니문] 다양한 문화 유적지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발리. (0) | 2007.09.05 |
[웨프,허니문] ‘카르마’는 영어로 ‘인연’이라는 뜻으로, 스치는 작은 인연일지라도 소중히 .. (0) | 200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