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허니문] Natural terrace date

웨딩21뉴스_ 2007. 9. 5. 18:24
Natural terrace date
 
푹신한 소파가 있는 카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레스토랑 등 그와 함께하는 시간은 어디에 있든 행복하지만 에어컨 바람으로 무장된 실내 데이트가 답답하다면 탁 트인 테라스에 앉아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도심 속 자연의 감각을 담아 놓은 낭만적인 테라스 데이트 코스.
 
토브(Tov)
카페 토브를 마주하게 되면 그리스의 어느 길목에 들어선 듯 이국적인 분위기지만 수예차를 한잔 마시면 내 집 같은 편안함까지 느껴진다. 말리선도, 금지옥엽 등 수예차로 유명한 카페 겸 와인바 토브는 한적한 분위기에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기 좋은 곳이다.
 

 

바이올렛과 올리브 그린 컬러의 벨벳 소파와 반짝이는 샹들리에는 단조로운 듯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보여주며 차별화된 공간임을 자부한다. 긴 담장을 장식한 초록빛 나무들 덕분에 야외 테라스에 앉아 있더라도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비가 쏟아지는 날 이외엔 테라스 테이블이 오픈되어 있어 시원한 자연 속 데이트를 언제나 즐길 수 있다.
 
수예차뿐만 아니라 여름철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와인 빙수는 토브만의 자랑거리. 적당한 비율과 와인의 선택으로 최상의 맛을 내는 와인 빙수를 만들어낸다. 이외에도 녹차빙수, 100% 신선한 생과일을 이용한 과일 빙수 또한 여성들의 인기 메뉴. 여성들을 위한 토브만의 독특한 메뉴 또 한 가지는 쇠고기와 파프리카를 이용한 주먹밥과 떡볶이. 출출할땐 언제나 맛볼 수 있어 밤늦은 시간에도 달려갈 수 있다.
 
위치|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맞은편 골목 문의|549-7545
 
 
에이 스토리(A Story)
트렌디한 그녀들의 아지트가 밀집해 있던 신사동 가로수길에 몇 해 전부터 꾸준히 생겨나기 시작한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자동차는 물론 발 디딜 틈조차 없어 보이는 요즘이다. 더이상 예전의 조용한 거리가 아니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를 두루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가로수길 마니아에게 위안을 준다. 가로수길 중간쯤을 걷다 보면 의자와 벤치가 놓인 길목을 만날 수 있는데 그곳부터 에이 스토리의 시작이다.
 

 

입구에 있는 작은 칠판에는 ‘오늘의추천 메뉴’가 친절하게 적혀 있어 레스토랑 선택을 용이하게 해준다.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벤치와, 푹신한 소파보다 운치 있는 우드 테이블과 의자가 초록의 나무 그늘 아래에서 손님을 반긴다. 가정집을 개조해 비교적 넓은 정원과 공간을 가진 에이 스토리 1층에는 큰 화덕과 오픈 키친이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며 2층은 다양한 인테리어의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연인의 취향에 따라 식사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피자와 파스타, 신선한 샐러드 등 이탈리안 레스토랑다운 정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에이 스토리는 런치 타임에는 가격을 추가하여 수프, 샐러드, 디저트 등의 세트 메뉴 구성이 가능하다. 브런치와 함께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하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하는 곳.
 
위치|신사동 가로수길 문의|511-6179
 
 
뉴스 룸(News Room)

강남에서 가장 핫하다는 청담동 엠넷(Mnet) 방송국 뒤 골목은 언제나 넘쳐나는 트렌드 세터들로 북적거린다. 유러피언 스타일의 레스토랑과 카페, 혹은 모던하며 깔끔한 인테리어 일색의 삭막한 청담동에 자연을 담아와 자연친화적 분위기를 제공하는 카페 뉴스 룸이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잡아끈다. 바쁜 시티 라이프에 하늘을 한 번 올려다보고 숨을 쉴 수 있는 곳이랄까?
 

 

초록의 나무로 싱그럽게 단장한 입구는 마치 헤이리의 프로방스 느낌이 묻어나는 카페에 온 듯하다. 자연 소재를 이용한 테이블과 의자, 테라스 문, 그리고 통나무를 활용한 인테리어 마무리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그린 컬러의 테이블에 세련된 타이포로 멋을 낸 의자가 내추럴한 멋을 더하며 분리된 공간을 예약하면 프라이빗한 파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뉴스 룸에서는 신선한 야채로 풍부한 맛을 내는 클럽 샌드위치를 비롯하여 다양한 식사와 차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을 주문하면 깊은 맛의 크림치즈와 크래커를 함께 제공한다. 뉴스 룸의 또 다른 매력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그리고 테라스와 넓은 창을 통해 변화무쌍한 청담동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다.
 
위치|청담동 엠넷 골목 뒤편 문의|6404-9313 사진|김주정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