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에 위치한 진정한 파라다이스

웨딩21뉴스_ 2008. 2. 12. 14:54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에 위치한 진정한 파라다이스

Lombok Coralia Resort 롬복 코렐리아 리조트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이 자신만만하게 선보인 코렐리아 리조트는 롬복에서 가장 깨끗하다고 알려진 쿠타비치의 가장 길고 완만한 위치에 세워져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태국의 유명한 건축가 LEK BUNNAG가 설계했으며 자연석, 코코넛목재를 사용하는 등 민속적인 사삭 빌리지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이곳에 오면 마치 사막 한 가운데의 오아시스 리조트에 있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하며 북적이지 않는 한적한 해변에서 둘만의 멋진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 이국적인 분위기의 롬복 코렐리아 리조트의 풀장

2 전통적인 건축스타일을 살린 리조트의 외부모습

3 한국인 상주직원 정명희(Elly)씨

 

4 이국적인 코렐리아 객실내부 전경

5 아늑한 둘만의 공간을 제공하는 리조트 내부

6 아름다운 야외 풀장

 

자연적인 멋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살린 객실


롬복 코렐리아 리조트의 객실은 코코넛 나무와 흙 벽돌을 사용해 자연적인 멋스러움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함께 살아있는 점이 특징이다. 객실은 85개의 일반 딜럭스룸과 슈페리어 일반 객실 그리고 호화로운 전통 사삭 방갈로 23채로 구성된다.

 

이중 허니무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삭 방갈로는 풀장으로 바로 연결되는‘풀 억세스 사삭 방갈로’와 비치를 마주보고 있는‘비치 사삭 방갈로’다. 코렐리아는 각 빌라 내 1.4m 깊이의 단독 풀을 설치한 4채의 사삭 풀 빌라를 최근 오픈하였다. 완벽한 사생활이 보장되는 이곳은 허니무너들이 둘만의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코렐리아의 객실은 천장에서 햇빛이 그대로 내려오도록 디자인된 자연 채광구멍, 특이한 코코넛 수도관 세면대, 욕실내의 특이한 인테리어, 높은 나무 지붕 등 모든 게 자연 그대로의 멋을 살리면서 아늑함을 잃지 않은 이국적인 느낌을 자랑한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레스토랑


바다를 마주보는 곳에 위치한 코렐리아의 메인 레스토랑 KAFE CHILI-COFFEE SHOP은 저녁에는 해변가 앞으로 테이블을 이동해 식사와 함께 전통춤과 음악 등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남태평양 케러비안, 인도네시아 전통 스타일, 프렌치 뷔페, 이탈리안 뷔페, 씨푸드 뷔페, BBQ 뷔페 등 요일 별로 다른디너 테마가 진행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원한 풀장과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레스토랑인 EMPAT IKAN에서는 인근 바다에서 갓 잡은 생선으로 신선한 각종 해산물 요리와 함께 다양한 지역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오픈 바인 PANTAI PAPAYA BAR에서는 각종 칵테일과 형형색색의 열대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한 의자에 기대어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기에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코렐리아의 부대시설


고급스럽고 체계적인 스파 시스템으로 유명한 마이스파(My Spa)는 실내, 실외 마사지룸, 에어로빅, 사우나 시스템과 헬스 센터를 갖추고, 탁월한 효과로 이름난 인도네시아 스타일의 보디 트리트먼트와 기타 종류의 스파 트리트먼트 등을 제공한다.

 

화이트 쿠타 비치 앞에 위치한 2층 높이의 가든 풀에서는해변과 바다가 한 눈에 보여 해안선과 눈을 마주하며 수영을 할 수 있다. 또 해변의‘비치보이’라는 도우미에게 아쿠아로빅, 스노클링, 카약, 카누 등의 해양스포츠를 언제든지 배우고 즐길 수 있다.

 

쿨쿨 데스크에서는 롬복의 종합적인 정보와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한국인 상주 직원이 있어 코렐리아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러모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료제공 및 문의 | 리조트라이프 (512-1199 www.resortlife.co.kr)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