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 태국 란타섬.

웨딩21뉴스_ 2008. 2. 12. 14:55

 

A Heaven on Earth, Fantastic Resort

 

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 태국 란타섬.

 

그곳에 최고의 신혼여행을 꿈꾸게 하는 환상의 ‘크라비 피말라이 리조트’가 숨겨져 있다. 열대우림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있어 더욱 매력적인 이곳, 사람들의 발길이 드물어 더욱 매력적인 란타섬에서 인생 최고의 허니문 여행을 꿈꾼다.

 

사랑의 속삭임, 크라비 피말라이 리조트


하늘을 찌를듯한 각종 기암절벽과 울창한 열대숲, 그리고 신이 내린듯한 연녹색의 바다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는 곳, 태국 란타섬. 그곳에 환상적인 허니문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Pimalai Resort & Spa가 허니무너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선사한다.

 

태국 크라비의 해양국립공원인 란타섬에 자리한 유일한 초특급 호텔인 이곳은 지난 2001년 오픈한 후 불과 3년 만에 태국 남부지역 최우수 리조트로 선정되었다. 또 2007년 World Travel Award Ceremony에서 Thailand’s Leading Resort 부분 우승을 차지해 현재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명소중의 명소다.

 

특히 손에 잡힐 듯 말 듯 푸르게 펼쳐져 있는 안다만 해와 에머럴드 빛을 닮은 하늘을 보고 있자면, 이보다 좋은 신선놀음이 또 있을까 싶다.

 

숨바꼭질을 하듯, 열대림 속에서 아늑하게 숨어있는 12만평 규모의 아름다운 피말라이 리조트는 크라비의 전용제티(선착장)에서 15인승 초현대식 쾌속선을 타고, 약 50분간 독특한 카르스트 지형의 석회암 바위산을 가로질러 이동하면 900m에 달하는 넓고 아름다운 전용해변은 물론, 마음씨 좋은 순박한 미소의 피말라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1 이국적인 피말라이 리조트 건물과 아름다운 바다
2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
3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리조트의 외관

 

4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리조트 내부
5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풀 빌라 내부
6 우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객실내부


7 풀장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전경

8 열대우림 속에 위치한 풀빌라
9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카페
10 빌라내에서 즐기는 스파 마사지


맛에 멋을 더한 오감만족, 자연을 닮은 음식


울창한 나무병풍이 둘러쳐진 스파 센터에서 몸의 피로를 풀었다면, 다음은 입맛 돋우는 음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차례. 해변가에 자리해 시원한 바다내음을 덤으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은 프랑스에서 초빙해 온 특급요리사 프랑소와의 감칠맛 나는 요리실력과 더불어 낭만을 꿈꾸게 하는 천혜의 절경이 평생 잊지 못할 환상의 시간을 선사해준다.

 

특히 메인 레스토랑인 Baan피말라이에서는 타이와 서양의 알라까르테 요리를, 타이 레스토랑(Spice & Rice)에서는 톰얌꿍 등의 전통타이 요리를,Rak Talay Beach Bar & Restaurant에서는 피자 및 샌드위치 등과 같은 다양한 음식을 선
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싱싱한 해산물 역시 맛볼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로맨틱한 식사를 마쳤다면 다음은 두말없이 바다로 뛰어들자. 사랑의 빛깔을 닮은 찰랑거리는 바닷물이 카누나 카약 등의 해양스포츠를 만나 사랑의 빛깔을 더욱 진하게 만들테니까.

 

기본적으로 피말라이 전용해변에서는 카누나 카약 등 여러 가지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 스킨스쿠버나 스노클링을 본격적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허니무너들이라면 매일 출발하는 아일랜드 익스커젼이란 프로그램도 추천할 만하다.

 

이 밖에 코끼리 트래킹, MTB 트래킹을 비롯해 Thai Cooking Lessons, 오징어잡이 체험 등도 여타 다른 리조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피말라이만의 이색 프로그램으로 이곳을 찾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폭발이라는 사실!

 

꿈 같은 시간, 당신이 기다려온 최고의 풀빌라!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욱 매력적인 이곳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한 영화‘더 비치’의 촬영장소로 모습을 드러낸 것을 시작으로 우리나라 영화‘태풍’에도 선보여질 만큼 이미 영화계 및 방송계에서는 익히 유명한 곳이다.

 

탤런트 조은숙씨 부부와 엔터테이너 김생민씨 부부도 허니문 장소로 택한 바 있는 이곳은 넓고 우아한 분위기의 빌라들이 각각 700~1000sqm 면적의 경사지에 지어져 무성한 열대 우림과의 조화를 이루고 특히 해안가를 향해 지어져 있는 마스터 베드룸은 킹사이즈 또는 두 개의 트윈베드가 골고루 갖춰져 편안함을 추구하며 넓은 창을 통해 해안과 열대우림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 욕실은 그야말로 낭만에 매력을 더했다.

 

외부로 발길을 돌리면 넓은 썬데크와 5.5×3m 크기의 인피니티 에지 프라이빗 풀이 있는데, 야외 살라에서는 휴식을 취하거나 프라이빗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도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허니무너들이 절대로 놓치면 안 되는 코스 중에 하나이다. 또한 사랑의 결실을 이루게 될모든 스위트의 마스터 베드룸 역시 기대이상 상상초월의 시설을 갖춰 방문하는 사람들을 감탄하게 하고 있다.

 

킹사이즈 베드와 매끄러운 티크목 바닥이 어우러져 사랑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라탄 커튼, 시암 수공예품 등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허니무너들의 마음을 더욱더 설레이게 하는 이곳은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최고의 부대시설로 찾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고 있다.

 

잊지못할 선물, 크라비 피말라이 리조트의 이모저모


크라비 피말라이 리조트를 찾았다면 광대한 아름다운 산호초와 다양한 색의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도 놓치지 말자. 특히 Lanta Marine National Park는 아름다운 환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작은 섬들로 가득하며, 신비로운 60m 길이의 Koh Muk은 눈부신 에메랄드 동굴을 감상할 수 있어 감탄사를 절로 자아낸다.

 

간단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허니무너들이라면 여유로운 오후, 정글을 가로질러 간단한 산책을 하는 것도 좋다. 인생 최고의 선물을 선사해 줄 환상의 섬 태국, 그곳에 숨겨진 크라비 피말라이 리조트에서 신혼의 단꿈에 젖어보는 것은 어
떨까.


자료제공 | 클럽아일랜드센터(512-5211 www.clubisland.co.kr)

 

피말라이 리조트 Travel tip


피말라이 리조트에는 클럽아일랜드센터에서 직접 파견된 한국인 GRO가 상주하고 있어 아무런 불편없이 최상의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클럽아일랜드센터의 한국인 상주 직원이 추천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은 바로 태국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메인 레스토랑인 반 피말라이 레스토랑(Ban Pimalai Restaurant)에서는 1인당 1100바트의 요금으로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는 몇가지의 태국 요리를 가르쳐준다. 요리를 잘 한 사람에게는 공식적인 요리 수료증인‘아로이 디(Arroy Dee)’가 수여된다.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