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웨프,웨딩21]도심속 피부휴양지,미플

웨딩21뉴스_ 2008. 4. 10. 17:40
피부관리와 스파를 동시에… 체계적 웨딩케어
도심 속 피부휴양지 스킨리조트 Mipl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킨케어 프랜차이즈 숍‘미플’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결혼을 앞둔 신부들에게 화두가 되고 있다.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미플이 특정 계층의 전유물로만 여겼던 에스테틱 케어의 대중화를 선언한 지 3년. 현재 전국 160개 점포를 보유, 피부관리 시장 점유율 1위를 선점한 지 오래다. 독보적 1위 브랜드 미플은 이미 지난 1월, 에스테틱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에스테틱 제품의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관리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지난 2007년 코리아나와의 업무 제휴로, ISO인증 코리아나 화장품의 에스테틱 전용으로 개발된 제품만을 공급받아 사용하여 신뢰도를 극대화 시켰다. (주)아미아 인터내셔날의 최창수 대표이사는“미플의 특별함은 신뢰할 수 있는 에스테틱 제품에 있다. 제품의 질을 높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의 서비스를 표방하는 회사의 기본 이념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플 웨딩케어 프로그램
 
지난 2007년 순금 99.99% 골드 트리트먼트에 이어, 2008년에는 웨딩케어 프로그램으로 예비 신랑신부를 사로잡고 있다. 미플의 웨딩 프로그램은 직장생활과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랑신부들이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결혼식 당일의 신부화장과 야외 촬영에 가장 예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가질 수 있는 보디관리뿐 아니라, 보습 케어, 화이트닝 케어, 콜라겐 벨벳, 보디관리 등을 단계별로 받을 수 있다.

5월에 결혼 예정인 김지연씨(28세)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미플 강변점에서 피부관리를 시작했다. 처음에는 피부관리에 관한 효과와 저렴한 가격에 반신반의 했지만 그린 톤의 편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개인 맞춤상담, 전문관리에 반해 현재는 미플의 단골이 되어버렸다고 한다.
 
김지연씨는“평소 직장생활에서의 피로 누적으로 생긴 트러블과 칙칙한 피부 때문에 과연 결혼식 날 돋보일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피부와 보디를 동시에 가꿔주는 체계적인 웨딩케어로 신부화장과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에 자신감 마저 든다.”라고 말한다.
 
미플을 통해 바쁜 결혼준비 중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고품질의 피부관리를 받아 화사한 햇살아래 생기 있고 아름다운 신부로 태어나는건 어떨까. 문의 | 545-4977 (www.mipl.co.kr)
 
 
e편집팀(news@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2008 F/W 한국결혼박람회 5월 30일~6월 1일 3호선 학여울역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