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프,웨딩21]당신을 위한 고품격 웨딩홀이 청담동에 열린다,오펠리스 청담

웨딩21뉴스_ 2008. 8. 11. 17:29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이라면 고급스럽고 근사한 웨딩홀에서 일륜지대사인 결혼식을 갖고 싶은 건 당연한 일.시공을 초월하는 특별한 공간, 오펠리스에서 평생 잊지 못할 사랑의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청담동에도 열리는 오펠리스

동서양의 만남, 퓨전(fusion)은 이미 모든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며 하나의 문화코드로 각광받고 있다. 결혼식도 마찬가지로 요즘 사람들이 동경하는 고전과 화려한 현대적인 스타일이 어우진 것을 선호한다. 이것들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웨딩홀 오펠리스(www.ofelis.com)가 청담동 한복판, 피엔폴루스 (청담동 청담웨딩홀 옆)에 2008년 9월 오픈한다.

오펠리스는 2007년 9월 말 서울 도심 한복판인 태평로에 그랜드 오픈하여 웨딩업계에서 파란을 일으키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오펠리스는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새내기 부부에게 역사적 의미를 담아 다복한 앞날을 기원해주고,부귀영화를 기원하는 화려한 궁중대례복을 입고 진행되는 품격 높은 폐백으로 평생 한번뿐인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편리한 교통편

오펠리스(Ofelis)는‘기쁨, 행복’을 뜻하는 프랑스어 펠리시뜨(Felicite)와‘풍요로운, 번영하는’을 의미하는 필릭스(Felix)의 조합어로‘더 없이 행복한 환희의 순간’을 뜻한다. 9월에 오픈하는 청담점은 신랑, 신부를 위한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와 하객을 위한 전 차량 발렛 파킹을 제공하여 두 주인공에게도, 하객들에게도 완벽한 장소라는 평이다.

아름다운 신부를 한 층 더 돋보이게 하는 신부대기실은 럭셔리한 파우더 룸과 전용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800명 수준의 대규모 예식이 가능하며 단독 예식홀 사용으로 번잡함이 없다. 특급 호텔식 뷔페요리는 세계 각국의 최고급 요리를 제공한다. 서울 강남 청담동 한복판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 역시 오펠리스만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사랑의 묘약처럼 더 없이 행복한 환희의 순간을 만들어 줄 프리미엄급 웨딩홀‘오펠리스 청담점’은 위치의 편의성과 최상의 서비스, 최고급 시설들에 대한 잇점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2008년 예식을 준비하는 커플과 조기예약 커플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한다.

자료제공 오펠리스 청담점(02-2130-2300)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