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자연 친화적이고 호화스러움을 겸비한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

웨딩21뉴스_ 2008. 11. 14. 09:49
VOM Honeymoon은 자유여행, 맞춤여행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젊은여행사 블루에서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허니문 브랜드이다.전세계의 초일류 리조트와 호텔중에서도 엄선된 곳만 선보이는 VOM에서 이번에는 몰디브의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를 소개한다.

포시즌 쿠다후라는 북 말레 아톨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 국제공항으로부터 20km 정도 떨어져있어 스피드보트로 30분 가량 소요된다. 이곳은 몰디브다운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하는 리조트로써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인 포시즌의 명성에 걸맞게 안정되고 평온한 시골마을 같은 분위기이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다.

 

 

 1 포시즌 쿠다후라는 북 말레 아톨에 위치하고 있으며, 워터 빌라와 비치 빌라가 있다.
2 자연친화적인 모습과 호화로움이 공존하고 있는 포시즌 쿠다후라에서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3 끝을 알 수 없는 푸른 라군 위, 뜨거운 햇살이 떨어져내려 빛나는 화이트 비치가 펼쳐지는 몰디브는 허니무너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이 없다.
4 허니무너를 위해서 특별히 마련된 캔들라이트 디너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5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의 메인수영장은 주변의 하얀 모래 사장과 수정처럼 맑은 바다가 펼쳐지는 프라이빗한 산호섬에 있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과 최고의 럭셔리가 이루는 환상적인 조화

포시즌 리조트는 쿠다후라 리조트로 운영되던 것을 1998년 포시즌 그룹이 인수해 2년여에 걸친 개보수를 거쳐 포시즌 쿠다후라로 개장했으나 2004년 말의 쓰나미로 인해 다시 한번 개보수를 하게 되었다. 이 과정에서 전체적인 객실의 숫자는 줄이고 각각의 면적과 시설을 업그레이드해 지금의 최고급 리조트로 다시 문을 열게 된 것이다.

바다와 객실이 연결되어 있는 워터 빌라

총 96개의 룸 타입은 크게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로 구분되어 있다. 한국의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객실 타입은 단연 워터 빌라. 침실 옆에 테라스가 있는 형태라 정면으로 바다가 거침없이 조망된다. 워터 빌라는 말 그대로 산호섬의 라군 위에 떠 있는 단독 수상 빌라 형태이다.

허니무너들의 가장 큰 주목을 끌고 있는 점은 객실의 바로 앞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고 커다란 가오리에서부터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볼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객실 내부는 텔레비전, VCD, 전화기,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 안전금고 등 완벽할 정도로 모든 필수품들이 잘 준비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탄성을 불러일으킨다.

비치 빌라는 개인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워터 빌라와 비치 빌라로 구분하며 전 객실이 모두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다. 워터 빌라인 나바라나 빌라는 끝없는 수평선 너머 사파이어 빛깔의 인도양 위에 떠있다. 원베드 룸 빌라로 프라이빗 데크, 야외 샤워와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욕실이 있다.

빌라는 55스퀘어 미터(592스퀘어피트)의 야외 공간에 있어서 빌라의 어디에서든지 바다 전망이 바라다 보인다. 데크, 선 라운지, 야외 샤워와 라군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서 한가롭게 일광욕을 즐기거나 맑고 투명한 물속에 발을 담그고 휴식을 취하기에도 적당하다. 티크 나무가 바닥에 깔려 있는 거실에는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넓은 창문이 있다.

소파 겸 침대, 위성 텔레비전, 비디오∙CD플레이어와 스테레오 시스템, 에스프레소 커피기계가 있다. 침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와 라군이 바라다 보이는 넓고 밝은 욕실과 드레스 룸이 연결되어 있다.욕실에는 두 개의 세면대, 비데, 깊은 욕조와 분리되어 있는 샤워 부스가 있다. 게스트 파우더 룸과 샤워 룸은 거실에서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포시즌 익스플로러 스위트의 화려한 11개의 객실인‘카타마란’은 고객을 아일랜드 호핑과 포시즌 스타일만의 독특한 탐험으로 안내한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커다란 창문이 있어서 밝고 바람이 잘 통한다. 한 개의 킹 사이즈 침대 또는 두 개의 트윈 침대, 데이 배드, 책상, DVD와 CD플레이어, 냉장이 되는 프라이빗 바, 전화와 안전 금고가 있다.

또한 Nitrox와 PADI센터, 천문 망원경, 마사지 테라피스트에 의한 마사지와 세탁 서비스가 투숙객에게 제공된다.침대 한쪽에 있는 작은 나무 책상 위에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차, 편지지, 엽서, 포시즌 안내서등이 있으며 침대 뒤에는 마실 것으로 가득 찬 미니 바가 있다.

 
대리석으로 꾸며진 욕실에는 다양한 종류의 타월과 샴푸, 비누, 린스, 보디 로션 등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전통 바틱 문양의 실내용 가운과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모기향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다.

 

 

 1 넓고 쾌적한 공간에 야외 샤워와 욕조 등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포시즌 쿠다후라의 욕실.
2 끝없는 수평선 너머 사파이어 빛깔의 인도양의 산호섬, 라군 위에 떠 있는 단독 수상빌라인 워터빌라.
3 아름다운 몰디브의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로열비치빌라는 포시즌만의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4 아름다운 열대꽃들과 나무들이 있는 비치 방갈로는 둘만의 사생활을 지켜주며, 비치 파빌리온보다 객실과 거실이 좀 더 넓고, 비치와도 가까워 언제든지 바다로 갈 수 있다.
5 수영장 근처에 위치해 있는 바라아바루는 리조트내의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저녁식사때만 이용할 수 있다.
6 수영장 근처에 위치한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카페 후라는 동서양의 있으며 매주 3회 해산물요리와 파스타, 랍스터 요리의 밤이 열린다.
7 78석 규모와 고급스러운 메뉴, 와인을 엄선하여 먹을 수 있는 바라아바루는 수석주방장의 요리장면을 직접 보며 즐길 수 있다. 매주일요일 Night of the Maharaja의 밤,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미식가들을 사로잡는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

포시즌 리조트는 6개의 레스토랑과 빌라 다이닝으로 바비큐 등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그 중 메인 식당으로 아침식사를 비롯해 점심에는 뷔페, 저녁에 정찬 세트 메뉴가 차려지는‘카페 후라’레스토랑은 수영장 옆에 자리하고 있다. 몰디브 식에서부터 동, 서양의 모든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수상 빌라에 투숙한다면‘리프 클럽’을 이용하면 좋을 듯 하다. 특히 저녁 시간에는 환상적인 석양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 간단한 스낵을 원한다면 노을이 지는 인도양을 바라보고 앉아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커피와 칵테일 등 음료를 즐길 수 있는‘나이틀리스 라운지 바’가 준비되어 있다.

이곳은 가끔 디스코 클럽으로 변신하기도 하며 바 옆에는 당구대가 있어 포켓볼도 즐길 수 있다. 바 옆에 있는‘리딩룸’에서는 텔레비전을 시청하거나 신문, 잡지 등을 읽을 수 있고 인터넷과 오락 기구도 준비되어있다.

외딴 섬에서 즐기는 둘만의 특별한 스파

몰디브에 있는 대부분의 리조트는 자체의 스파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포시즌 리조트 몰디브 쿠다후라의 스파는 한 개의 섬을 지니고 있다. 나무로 만들어진 몰디브의 전통 보트인 도니를 타고라군을 가로질러 화려한 스파 파빌리온으로 가는 바닷길은 인도양의 바람, 열대 정원과 끝없이 파란 하늘로 오픈되어 있다.

스파의 시설은 인도와 모로코의 건축양식에서 영향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진정한 아라비안의 풍미가 더해졌다.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선상 데크와 함께 7개의 트리트먼트 파빌리온은 물 위에 있는 워터 빌라로 더욱 독특함을 느낄 수 있다.이곳의 스파는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몰디브의 전통적인 트리트먼트와 비시샤워, 특대형 욕조와 같은 현대적 시설이 어우러져 결혼 준비와 행사 치레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모든 보디 트리트먼트는 고객의 프라이빗 빌라 또는 스위트에서도 즐길 수 있다.한국인 GRO가 상주하여 고객과의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인 포시즌의 명성에 걸맞게 포시즌 쿠다후라는 고객서비스의일환으로 한국인 GRO(Guest Relations Officer)를 상주시키고 있다. 이 직원은 고객과의 1:1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해 언어소통에 불편함이 없이 더욱더 편하게 머무를 수 있게 한다.

또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레저스포츠 및 프로그램의 진행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즐길 수 있도록 손과 발이 되어 주고 있다.리조트에서는 이곳에 머무는 동안 낮 시간을 보다 많이 즐기라는 의미에서 수도인 말레보다 1시간 빠른 아일랜드 타임을 실시하고 있다.

즐거움을 더해주는 수상 레저스포츠

빅 게임 낚시는 릴을 감아서 커다란 참치, 돛새치 또는 와후를 끌어올린다. 참가비는 5세 이상이면 내야 한다. 이 유람은 전통 보트인 도니를 이용해서 전체 4시간에 걸쳐서 이루어진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에는 컨시어지로 문의하면 된다. 선셋 낚시에 참가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낚싯대와 미끼이다. 물고기를 잡으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요리사가 요리를 해준다.

도니를 사용해서 두 시간 정도 소요된다.스노클링 유람을 위해서 리조트에 상주하는 해양 생물학자와 함께 도니 크루즈로 근처의 산호 리프와 바닷속 탐험을 해 본다. 유람에서 돌아오는 길에는 바다에서 차를 마시면서 해양 전문가의 재미있는 바다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도니를 이용한 유람으로 한 시간 반정도 소요된다.

글 김효설 자료제공 블루여행사(02-514-0585/www.bluetravel.co.kr)

Travel Tip


블루여행사, 올가을 허니문 상품으로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선보여 젊은 여행사 블루에서 VOM Honeymoon상품으로 선보인‘포시즌 쿠다후라 4일’리조트 상품에는 싱가포르항공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TAX, 객실 4박 및 아침식사와 몰디브 도착 시 한국인 전담가이드 미팅 서비스 및 전용차량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블루여행사에서 허니무너에게 제공하는 특전에는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 내에서는 스노클링과 무동력 해양스포츠 장비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
며, 무료강습 1회도 포함되어 있다. 또 객실 내에서는 소프트 드링크를 서비스 및 과일접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수영장에서는 생수, 워터 스프레이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VOM 허니문 특전이 포함되는데, 조기예약자에 한해서는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Wonderful Water River View 객실 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출국 시 공항 에스코트서비스(수하물 운반, 환전, 로밍, 세관신고, 항공사체크인등), VIP 공항 라운지 이용, 명품 스킨케어 SK II 스킨세트 증정(커플당 1세트), 해외여행자보험 +ASSIST CARD(24시간 해외여행 지원 서비스), 전문 컨설턴트의 방문상담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품가격은 선셋 워터방갈로 545만 원, 선라이징 워터방갈로 535만 원, 선셋비치방갈로 위드풀 510만 원,선라이징 비치방갈로 위드풀 500만 원, 비치 파빌리온 위드 풀 445만 원이다.
·2억원 최고 여행자 보험 포함
·추가요금 없음

블루여행사(02-514-0585/www.bluetravel.co.kr)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2008.12.19(금)~21(일) SETEC(서울무역전시관) 3호선 학여울역
 

 ☞2009 S/S 한국결혼박람회 名品展 SETEC(12.19~21) 초대권인쇄☜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