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패션.예복

[웨딩스튜디오] 서진스튜디오, 풀 스토리 앨범 공개되어

웨딩21뉴스_ 2015. 12. 16. 17:14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에 위치한 그레이스스튜디오가 서진스튜디오(본식&스냅)로 재오픈 하였다.


오픈 기념으로 풀 스토리 샘플앨범이 공개되었으며, 최근에는 본식과 데이트 스냅 등의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웨딩 스냅사진을 연출하여

진행한다.






<사진제공 : 서진스튜디오>

이번에 공개된 풀 스토리 샘플앨범은 기본적인 동선이 짜인 일반 리허설 촬영과는 달리 웨딩스냅 촬영의 가장 큰 장점인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아름다운 그날, 더욱 투명하고 특별한 하루에 대해서 감각적인 스냅사진으로 모두 간직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리허설촬영, 본식, 스냅 등 웨딩촬영 전문 스튜디오인 서진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들은 오랜 경력의 노하우로 신랑, 신부, 하객들, 혼주를 비롯해 웨딩홀의 전체적인 모습들과 함께 부케 등 작은 소품들까지 빠짐없이 본식 사진에 담아드리며,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자랑한다.


그동안 쌓아온 커리어로 감동적인 웨딩스냅사진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하며, 예식이 진행되는 특별한 순간과 처음부터 끝까지 한순간도 빼놓지

않고 고스란히 담아 두고두고 추억할 수 있게 연출한다.


서진스튜디오 관계자는 "신랑신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부드러운 색감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하며, 거짓된 표현이 아닌 조용한 웃음 따뜻한 포옹 그리고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서진스튜디오 (010-9953-1968)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puJS6P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