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패션.예복

[웨딩스튜디오] 엘스튜디오, 합리적인 가격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진행

웨딩21뉴스_ 2015. 12. 16. 17:42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인기 웨딩스튜디오인 엘스튜디오(본식&스냅)는 신랑,신부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웨딩전문 스튜디오로 정평이 나있다.






부산웨딩스튜디오로 오랫동안 자리매김하고 있는 엘스튜디오는 리허설촬영, 본식, 스냅 등 웨딩 촬영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고객 맞춤 촬영으로 사전 미팅을 통해 고객의 성향과 스타일을 파악하여 진행하며 다양한 컨셉으로 신랑, 신부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대표가 직접촬영하여 샘플의 느낌을 잘 살려 완벽히 담아낸다. 하루 1~2팀만 촬영하여 여유롭게 촬영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요즘 웨딩스튜디오들이 대형화되면서 여유로운 촬영이 불가능해지고 높은 가격 책정으로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엘스튜디오 최동원 대표는“저렴한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해서 너무 비싸지도 그렇다고 너무 저렴해서 질이 낮은 사진을 찍지 않도록 중간가격대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라며 “또한 예약된 고객을 위해 스튜디오를 비워놓고 단 한 팀만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부산 엘스튜디오( 070-7562-7520 http://www.ailestudio.kr )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Oy6eyz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