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홀] 웨스턴 베니비스, 진실한 약속이 담긴 단 하나의 웨딩

웨딩21뉴스_ 2016. 5. 17. 11:52



"웨프에서 추천하는 웨딩홀" 진실한 약속이 담긴 웨딩 웨스턴베니비스



- 다이너스티홀

최고의 웨딩 디자인팀이 만드는 단 하나뿐인 코디네이션과 세상의 모든 신부들이 꿈꾸는 환상적 웨딩홀이다.



- 다이너스티홀

넓고 아름다운 공간과 신부만을 위한 긴 버진로드, 모던하고 내츄럴한 컨셉으로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단 하나의 결혼식, 영원히 잊지 못할 예식의 의미를 선사한다.



- 그레이스홀

특별한 날을 위해 고객의 개성과 감각에 맞게 디자인되어 하나의 예술적 퍼포먼스가 완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웨딩홀이다.



- 그레이스홀

공간 곳곳에서 피어나는 기품과 우아함과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모던한 인테리어. 소중한 날을 위해 준비한 400여개의 초는 특별한 날, 신랑신부의 웨딩을 더욱 빛내준다. 신부만을 위한 길고 아름다운 버진로드와 홀을 가득 채운 전문 플로리스트의 생화 장식이 아름다운 조명과 최참단 음향시설로 품격있는 웨딩을 만들어준다.



- 아스타홀

아늑하게 감싸안는 공간이 가족과 소중한 사람들을 더욱 편안하게 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단상과 샹들리에가 어우러진 품격있는 웨딩홀이다.



- 아스타홀

단순히 식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축하객들과 함께, 한 커플의 웨딩에 대한 행복하고 감격스러웠던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곳이다. 은은한 조명과 내츄럴 모던 스타일의 실내장식, 신랑신부를 밝게 비추는 광섬유조명과 생화 장식이 모던한 웨딩을 선호하는 주인공에게 최고의 장소를 선사한다.



- 신부대기실
넓은 실내공간과 심플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쾌적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움을 느끼게 한다. 또한 신부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하는 인테리어와 조명이 장점이다.



- 폐백실
다른 웨딩홀보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한국의 전통적인 멋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 연회장
홀마다 700석 규모의 연회장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복잡함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예식홀과 같은 층에 있어 예식 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품격있는 테이블 셋팅으로 품격높고 여유로운 연회시간을 제공한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lzeqfe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