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홀] 특별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웨딩

웨딩21뉴스_ 2016. 6. 23. 14:09

아주 특별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웨딩, 웨스턴 베니비스


생애 단 한번인 결혼식에서 최고의 신랑신부가 되길 원하는가. 그렇다면 유니크 스타일의 웨딩홀 3개를 갖춘 웨스턴베니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다. 그곳에 당신이 꿈꾸는 최고의 웨딩이 존재한다.



웨스턴베니비스는 서울의 교통 요지 지하철 1·2호선 신도림역과 지하로 연결된 신도림테크노마트 7층에 자리한다. 지하철뿐 아니라 멀지 않은 곳에 간선도로와 고속도로가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2,300여 대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시설이 하객의 편의를 돕는다.

이미 ‘고객 감동 일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던 웨스턴베니비스는 서울시가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하는 음식점 위생 등급 평가에서 조사 항목의 90% 이상을 만족해 최고 등급 AAA 판정을 받았다. 이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웨스턴베니비스의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 결과를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다이너스티홀은 하객을 가장 많이 수용할 수 있는 홀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패브릭 커튼을 활용해 중후한 스타일로 꾸몄고, 긴 버진로드와 화려한 샹들리에, 아름다운 꽃 장식이 눈길을 끈다.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폐백실은 한국적 문양을 단순화하고, 컬러와 프레임을 대비시켜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그레이스홀은 400여 개 캔들로 단상을 꾸며 고결한 스타일을 뽐낸 공간이다. 캔들 단상과 어우러진 꽃 장식이 숭고한 결혼식 분위기를 연출해 예비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전통을 계승한다는 콘셉트의 폐백실은 한국적 문양을 충실히 재현한 점이 돋보인다.



아스타홀은 광섬유 조명으로 밤하늘 은하수를 연상케 하며 환상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핑크, 그린, 화이트 꽃 장식을 더한다. 또한 홀마다 따로 마련한 신부대기실과 전용 연회장을 웨딩홀 인테리어의 콘셉트와 통일해 세련되게 꾸몄다. 웨스턴베니비스 연회 음식은 홀마다 다르다.

다이너스티홀은 퓨전 한정식, 그레이스홀과 아스타홀은 프리미엄 뷔페로 진행된다. 그중 퓨전 한정식 연회는 음식 맛이 좋아 예비부부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멀리서 온 하객들에게 품격을 더한 고급스러운 연회를 대접하려는 예비부부에게 제격이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정찬은 보는 것만으로도 입맛이 돌 정도다. 프리미엄 뷔페 연회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 120여 가지를 선보인다. 특히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음식을 그 자리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즉석요리 코너가 인기 만점이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zizo1m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