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홀] 마리진, 티웨이와 함께하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

웨딩21뉴스_ 2016. 6. 17. 14:35

㈜마리진 창사 1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더베일리하우스 & 빌라드베일리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논현점과 빌라드베일리로 유명한 ㈜마리진은 하우스 웨딩 문화를 국내에 정착시킨 주인공이다. ㈜마리진이 창사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마리진은 결혼식 본여의 의미를 표현하는 하우스 웨딩 문화를 국내 웨딩 시장에 정착시킨 하우스 웨딩 전문 기업이다. 틀에 박힌 결혼식이 아닌 '가장 두 사람 다운 결혼식'을 디자인하는 것을 추구하다.


이 덕분에 ㈜마리진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하우스 웨딩 공간 '더베일리하우스'와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을 갖춘 웨딩 플레이스 '빌라드베일리'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더베일리하우스는 실속형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삼성점과 논현점이 있다. 독립된 야외 정원과 연회장이 있어 특별한 결혼식이 가능하다. 물이 흐르는 웨딩 채플, 푸른 나무와 잔디가 함께하는 정원,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형 신부대기실 등이 자연친화적 분위기를 완성한다.

그중 삼성점은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시크릿 가든에서 낭만적 파티 웨딩을 진행할 수 있고, 논현점은 화창한 봄날처럼 싱그러운 가든 채플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한편 빌라드베일리는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과 이국적 파티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웨딩 공간이다.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10m 높이 돔 천장과 단상 뒤로 흐르는 은은한 물줄기가 인상적인 세인트그레이스 채플에서 거룩하고 성스러운 결혼식이 가능하다.

낮에는 가든파티처럼 캐주얼 무드를 낼 수 있고, 저녁에는 도심 속 야경을 즐기며 애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마리진은 올해 창사 10주년을 맞아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10년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더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에서 결혼식을 치른 부부 5000쌍을 대상으로 ‘티웨이와 함께하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마리진웨딩 블로그(blog.naver.com/marizinwedding)에 ‘나의 웨딩 데이, 가장 감동스러웠던 웨딩의 순간’을 자랑하면 추후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티웨이항공 괌 2인 왕복 항공권, 가족사진 촬영권,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로써 웨딩 데이의 감동적 순간을 리마인드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참여 기한은 오는 6월까지고, 더 자세한 내용은 마리진웨딩 블로그와 전화(02 511 37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마리진(02 511 3734 www.marizin.com)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TY7qb9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