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아이템

당신의 발 끝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줄 웨딩 슈즈

웨딩21뉴스_ 2018. 4. 19. 11:15

완연한 봄을 맞아 예비부부들의 웨딩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여성들이 웨딩 시기로 가장 선호하는 5월,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무엇일까. 



좋은 슈즈는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말이 있듯이, 신부에게 웨딩 슈즈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새 출발을 의미하는 뜻깊은 결혼식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슈즈를 제안했다.
 
웨딩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높은 플랫폼이 강조된 기존의 웨딩 슈즈보다 개성 있는 웨딩 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신부라면, 슈콤마보니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슈즈를 눈여겨보자. 
 
‘클립 슬링백’은 가죽 로퍼 스타일에 골드 버클을 포인트로 한 슬링백 디자인으로 다각형 굽이 매치되어 유니크함을 살렸다.
 
매니시룩으로 스튜디오 촬영을 계획하고 있거나 웨딩슈즈로 낮은 굽을 선호하는 신부에게 추천하며, 웨딩뿐 아니라 오피스, 캐주얼 등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하다.



‘일루전 슬링백’은 베이직한 포인트도 디자인에 프릴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슬링백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켰다. 셔링 밴드는 발뒤꿈치에 걸 수 있고, 발 등 위에도 걸 수 있어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하다.
 
순백의 웨딩드레스에 실버와 프릴 장식으로 포인트가 되는 슈즈로, 웨딩 후에도 진이나 스커트에도 스타일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로얄 슬링백’은 베이직한 슬링백 디자인에 진주 장식을 더해 우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스틸레토 힐로 페미닌함을 강조했으며,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다.
 
슈콤마보니에서 제안하는 웨딩 슈즈는 슈콤마보니 매장과 코오롱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vqHvOj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