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아이템

화이트데이, 사탕보다 기분 좋은 신상 선물 4

웨딩21뉴스_ 2022. 3. 12. 13:36

연인을 위한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화이트데이의 상징은 사탕이지만 자신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MZ세대가 등장하며 선물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이번에는 뻔한 사탕 대신 연인의 취향을 저격하면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부담을 느끼지 않는 가격대의 아이템을 고르면 서로에게 행복한 날이 될 것이다.

설레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MZ세대 취향 저격 화이트데이 선물을 소개한다.

▶ 총 6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필립스 전동칫솔 ‘필립스 원’


연인의 구강 건강까지 신경 쓰는 세심한 면모를 어필할 수 있는 전동칫솔 선물은 어떨까. 하루에도 몇 번씩 선물해 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는 인상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필립스가 최근 출시한 전동칫솔 ‘필립스 원’은 총 6가지 색상으로 상대방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충전식 모델 컬러는 ‘스노우’, ‘섀도’, ‘세이지’, 배터리 모델 컬러는 ‘민트’, ‘망고’, ‘미드나잇 블루’로 구성됐다.

핸들과 칫솔모, 휴대용 케이스까지 90g 이하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핸들의 섬세한 미세진동으로 일반 수동칫솔 대비 더욱 효과적인 양치가 가능하다.

‘쿼드페이서’를 통해 다음 세정 구간을 30초마다 진동으로 알 수 있고, ‘스마트 타이머’로 최적 양치 시간 2분 동안 양치가 가능하다. ‘필립스 원’은 오는 31일까지 필립스코리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달콤한 키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샤넬 컬러 립밤 ‘루쥬 코코 밤’


‘명품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립 케어 제품은 어떨까. 여성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이면서 명품이지만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 선물하기 좋다.

또한 특별한 기념일에 나누는 달콤한 키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샤넬은 최근 컬러 립밤 ‘루쥬 코코 밤’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플러티 코랄과 핑크빛의 마이로즈, 투명한 드리미 화이트 등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맑고 투명한 컬러와 풍부한 영양으로 울트라 케어까지 두 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올리브 나무의 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특별한 활성 성분인 올레오액티브와 3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더불어 시어 버터의 뛰어난 보습 효과로 8시간 동안 보습이 유지되어 환절기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 봄과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캔버스백 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캔버스 크로스 미니’


평소 연인이 계절에 맞는 톤으로 자신을 꾸미는 것을 선호한다면 싱그러운 봄과 잘 어울리는 캔버스백을 고려해보자.

점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수납 구조를 자랑한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 ‘럭키플리츠 캔버스 크로스 미니’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기존 자수 로고에서 금속 자수 로고 장식으로 변경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가미했다.

아이보리 블랙, 아이보리 다크 브릭, 아이보리 크림 등 총 3가지 색상은 발랄하고 캐주얼한 인상을 준다. 10수 캔버스 원단으로 탄성이 우수하며, 폴리우레탄 소재로 코팅 처리돼 플리츠 특유의 주름진 형태를 지속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탈부착 가능한 소가죽 스트랩은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크로스백 또는 토트백으로 자유롭게 길이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더프트앤도프트 ‘니치퍼퓸 핸드크림’


향기 제품은 개성과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상대방 취향에 맞게 엄선한 고급 향수나 핸드크림 등 향기 제품은 실패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더프트앤도프트의 ‘니치퍼퓸 핸드크림’은 프랑스 대표 향료 기업 아르제빌의 수석 조향사가 직접 만들어낸 향료와 더프트앤도프트의 기술력이 더해져 ‘드블랑’, ‘듀그라스’, ‘스플래쉬’, ‘세이지리프’ 등 총 4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기존 시그니처 라인 핸드크림 대비 향의 부향률을 높여 오랜 시간 은은하게 향기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50mL 용량으로 휴대하기 좋다.

또한 기존 끈적임이 덜한 텍스처와 산뜻한 마무리감은 유지하면서, 포도씨오일, 카카오씨버터, 망고씨버터 등의 식물 유래 오일·왁스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였다.

한편,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20여 개 국에 걸쳐 약 7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17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 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