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엘블레스,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의 프리미엄 웨딩 공간

웨딩21뉴스_ 2019. 1. 24. 15:31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치르고 싶어 하는 건 많은 예비부부의 꿈. 엘블레스는 이런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웨딩홀, 서비스, 음식까지 삼박자의 조화가 완벽한 엘블레스를 소개한다.



엘타워가 만든 또 하나의 프리미엄 웨딩 공간으로 유명한 엘블레스는 클래식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의 웨딩을 연출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 다.

엘블레스는 서로의 보석 같은 이야기를 한 땀 한 땀 수놓는 과정을 형상화한 공간에 의미를 담고, 서로에게 의지하고 격려하며 하나로 엮 어져 가는 모습을 건축 형태로 담아 결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공간 을 구성했다. 엘블레스는 우아한 채플 웨딩형식으로 경건하고 고급스러 운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웨딩 플라워는 화이트와 그린으로 연출해 웨딩의 품격을 한껏 높인다. 엘블레스는 단독 홀로 식장, 신부대기실, 폐 백실, 피로연장이 한 층에 있어 신랑신부의 동선이 편한 것은 물론 다른 결혼식의 하객과 뒤섞일 걱정 없이 프라이빗한 웨딩을 할 수 있다.

뛰어난 맛과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는 뷔페식 웨딩 메뉴는 엘블레스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루비골드 뷔페에서는 엘타워의 프리미엄 뷔페 ‘디오디아’의 노하우가 담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조리 노하우와 숙련된 기술을 갖춘 30여 명의 특급호텔 출신 셰프가 120가지의 누벨퀴 진 뷔페 메뉴를 선보이고 정기적으로 뷔페 메뉴에 변화를 줘 고객 입맛 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메뉴를 제공한다. 엘블레스 접근성은 신랑신 부는 물론 하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는다.





지하철 양재역 9번 출구와 바로 연결돼 하객이 찾아오기 쉽고 강남대로와 남부순환로 교차점에 있 어 버스로 이동하기도 쉽다.

서초와 양재 IC, 강남대로와 가까워 전국 어 디에서든 찾아오기 편리하다. 700명 수용 가능한 옥외 주차장과 지하 주차장을 동시에 운영하며 900대를 수용하는 환승 주차장까지 연결돼 주차 역시 여유롭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FVUT0k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