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뉴 모던 웨딩 스타일, 엘타워 매리골드홀

웨딩21뉴스_ 2019. 3. 29. 18:09

흔하지 않은,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곳. 뉴 모던 웨딩 스타일을 선보이는 엘타워 매리골드홀에서 하는 새 출발은 더욱 소중하다.


엘타워 매리골드홀, 감각적인 천장의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분위기의 매리골드홀은 품격 있는 결혼을 하기 좋다.


엘타워는 예비 신랑신부가 결혼하고 싶어 하는 웨딩홀로 꼭 꼽는 곳이다.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엘타워는 지하철 양재역과 바로 연결되고, 서초·양재 IC와 남부순환로, 강남대로와 가까워 수도권과 지방 하객 모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타워 매리골드홀, 고풍스러운 포토테이블은 하객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모던하고 감각적 분위기, 다채로운 웨딩 코스 요리, 세심한 서비스 등은 예비 신랑신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얻는 이유다.

5층에 위치한 매리골드홀은 현대적인 느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엘타워 매리골드홀, 테이블 센터피스의 화이트 플라워가 고급스러운 결혼을 연출한다.


모던한 웨딩 스타일을 제안하는 매리골드홀의 천장을 가득 메운 샹들리에의 빛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깅엄체크 패턴의 벽면은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하다.

여기에 골드 톤 테이블 세팅까지 더해지면 럭셔리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멋진 웨딩 공간이 완성된다.


엘타워 매리골드홀, 신부대기실의 은은한 조명은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온다.


신부대기실은 주인공인 신부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게 마련했다. 은은한 조명 덕분에 럭셔리한 스타일을 뽐내는 공간이 편안하기까지 하다.


엘타워 매리골드홀, 캔들과 화이트 생화장식이 버진로드를 밝혀 신랑신부의 앞날을 축복한다.


웨딩 코스 요리는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 칭찬 받는 요소.

엘타워 다른 홀과 마찬가지로 실전 경험이 풍부한 각 분야 셰프가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를 제공해 하객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는다.


엘타워 매리골드홀, 버진로드를 비추는 스포트라이트는 신랑신부만을 밝혀 결혼식의 집중도를 높인다.


특히 국제 요리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전문 셰프가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해 온 정성을 다하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는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WuIO7u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