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셀럽들의 웨딩케어 '달리아스파'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웨딩21뉴스_ 2019. 2. 7. 14:02

피부관리를 해야 되는 것이 문제가 아닌 어디서 하느냐가 중요한 화두로 언급되고 있다.


달리아스파,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의 미디어에 노출되는 장면, 특히 그들의 피부는 언제나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셀럽들의 결혼식은 누구에게나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여지고 싶은 동시에 관리 받는 사실이 알려지기를 꺼려하는 부분도 함께 동반되고는 한다.

스타들의 결혼은 예식장부터 예물, 드레스는 물론 피부, 몸매 관리 비법까지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프리미엄 피부관리 전문 웨딩케어 브랜드인 '달리아스파(DALIA SPA)'가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이 전문케어를 받으러 오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2월 9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필연 커플’ 이라는 애칭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도 달리아스파에서 전문적인 피부관리와 체계적인 웨딩케어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달리아스파 인스타그램, 이필모 & 서수연


달리아스파 관계자는 “미스코리아, 연예인 등 VIP, 셀럽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결혼을 앞둔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 그리고 결혼 업체들 측에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누구의 피부관리법, 결혼을 앞둔 셀럽들이 받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상담 및 방문이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다.” 고 전했다.

‘달리아스파’는 최상의 드레스핏과 빛나는 피부를 위해 약손명가 40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관리 - 웨딩케어 브랜드로 얼굴, 바디, 웨딩 관련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모든 관리가 이뤄진다.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사의 손을 통해 각각의 피부타입에 맞는 다양한 테크닉을 적용한다.

이를 위해 관리 시작 전 유수분 밸런스, 모공, 탄력, 주름, 색소침착 정도 등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검사 결과를 토대로 1:1 맞춤 컨설팅을 거쳐 디테일한 수기관리가 진행된다.

모든 관리의 기본은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는 것에서 시작한다. 이에 달리아스파에서는 어떠한 관리를 선택하더라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관리하는 올인원(All In one) 시스템을 적용한다.

트러블, 탄력, 톤 등의 피부 관리와 어깨, 쇄골라인, 목, 등, 팔뚝, 허리라인의 군살을 정리할 수 있는 바디 관리가 함께 진행되는 것이다.

모든 관리 고객에게는 그날 컨디션을 고려해 7가지의 아로마 중 하나를 선택해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하여 얼굴과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높이고 활력을 북돋아준다.

결혼 준비로 지치기 쉬운 예비 신랑신부와 혼주 등이 함께 달리아스파의 관리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경우도 많다.

또한 관리에 사용하는 모든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약손명가의 코스메틱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와 함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웨딩 잡지 ‘월간웨딩21’을 통해 달리아스파 웨딩케어를 직접 받은 고객들의 후기 글이 개재 되고 있으며 이 곳의 관리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웨딩플래너 업체들을 초청하여 설명회 또한 진행하고 있다.


달리아스파, 웨딩케어 체험기


달리아스파, 웨딩케어 체험기


또한 달리아스파는 관리를 받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 또는 관리를 받았던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웨딩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진행하고 있다.


달리아스파, 웨딩사진 콘테스트


달리아스파(DALIA SPA)는 압구정점을 비롯해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상암점, 이대점, 창원풀만점, 일산탄현점, 전주점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도 달리아스파에서 꾸준한 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재원은 현재 ‘Mnet 썸바디’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WMTvmT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